김중혁 작가 대화의 희열2 출연

 

 

 

 

대화의 희열은 2018년에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유희열, 강원국, 김중혁 작가, 다니엘 린데만 등이 출연하여 약 두달간 방송되었습니다.


그리고 3월 2일 첫방송되는 대화의 희열 시즌2입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으로 방영시간은 그대로입니다.
유희열, 김중혁 작가, 다니엘 린데만이 그대로 출연하며 KBS기자인 신지혜 기자가 출연합니다.
대화의 희열은 매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삶을 살고 있는 분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석에서 만난 듯 편안한 대화의 시간을 가지는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대화의 희열 시즌1에는 김숙, 지코, 표창원, 안정환, 강수진, 아이유, 송해, 이국종 등이 출연했습니다.
프로그램 제목답게 유희열이 진행을 맡고 있기 때문에 유희열의 인맥이 어느정도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대화의 희열2 1회 게스트로는 백종원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목식당을 비롯해 커피 프렌즈까지 방송활동도 바쁘고 사업도 바쁠텐데 출연하네요.
디테일한 호기심으로 무장한 소설가 김중혁의 입담이 기대가 되는 방송 대화의 희열2입니다.
블러썸크리에이티브 소속의 김중혁 작가는 1971년생입니다.

 

 

 

 

계명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여 2000년 소설 펭귄뉴스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경상북도 김천시 추린으로 엇박자 D라는 작품으로 김유정문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중혁 작가는 그동안 좀비들, 미스터 모노레일, 당신의 그림자는 월요일, 나는 농담이다 등의 소설을 썼습니다.
악기들의 도서관, 1F/B1, 가짜 팔로 하는 포옹 등 소설집을 발매하였습니다.
이효석문학상을 비롯해 동인문학상도 수상하였습니다.
동인문학상은 2006년부터 다섯 차례 동인문학상 최종심 후보에 오른 끝에 수상한 것입니다.

 

 

 

 

최근 작품은 무엇이든 쓰게 된다입니다.
2017년에 발매된 무엇이든 쓰게 된다는 김중혁의 글쓰기 비법이 담긴 책입니다.


김중혁 작가는 ‘김천 3인문(三人文)’중 한명으로 문인 김연수ㆍ문태준과 중학교 동기동창이라고 합니다.
음악, 그림, 스포츠, 영화, 전자제품 등 관심사가 다양하여 영화 평론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기자 생활을 하다가 작가가 되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방송에서의 모습도 자연스럽습니다.


대화의 희열2에는 유시민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인데요.
김중혁 작가는 지난 시즌에는 작가들이 한 분도 나오지 않아서 작가가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해왔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중혁 작가는 새롭게 합류한 신지혜 기자의 질문이 역시 날카롭다며 케미가 기대된다고 코멘트했습니다.

 

 

 

‘문장의 소리’라는 인터넷 방송도 진행하는 등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김중혁 작가입니다.
원나잇 딥토크쇼 대화의 희열2 방송 기대됩니다.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하는 요리연구가 겸 기업인 백종원과의 토크는 시즌1을 포함하여 최장시간녹화했다고 합니다.
앞서 얘기했듯이 유시민을 비롯해 배철수, 이수정 교수, 박항서 등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준비된 사전 지식과 지적 호기심으로 다채로운 대화를 이끌 소설가 김중혁입니다.
세심한 분석으로 또 사람들을 사로 잡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환영합니다.


예능프로그램 정보입니다.

 

 

 

시사 상식 정보입니다.

체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