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민 결혼 발표

 

 

 

 

박재민이 출연했던 진짜사나이300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었는데요.
방송인 박재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비보이 크루 T.I.P. Crew의 멤버이기도 한 박재민은 배우, MC, 교수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입니다.
박재민은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였고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정책학 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1983년생으로 나이 만35세인 박재민은 키186cm입니다.


형은 UN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부모님 모두 교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재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결혼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아래는 박재민 인스타그램 결혼 글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습니다.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부족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재민 올림.

 

Dear friends,

It has always been my wish to meet a lifetime partner with whom I can make and share the best of memories.

Today, I am making that wish come true and humbly announce that I will be exchanging vows with the love of my life.

While I regret that this is the only way to share news of this joyous occasion, I hope that everyone will welcome our union as we embark on this exciting journey.

As always, I am eternally grateful for your love and support.

Best wishes,

Jae Min Park

 

 

 

 

최근 61번째 헌혈을 한 박재민입니다.


박재민의 결혼식에는 오랜 절친 슈퍼주니어 최시원도 참석했다고 합니다.
최시원은 자신의 SNS에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함께 걸으실 수 있게 된 게 너무 부럽다며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늘 주께서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최시원 종교는 개신교이지만 박재민 종교는 불교인 줄 알았는데ㅎㅎ
사랑나눔봉사단 홍보대사로 활동한 박재민입니다.

 

 

 

 

 

 

 

박재민은 그동안 뮤지컬 잿팟, 문나이트 등에 출연했으며 연극 무대도 하였습니다.
작년에 평창 동계 올림픽 KBS 스노보드 해설위원을 맡았던 박재민은 스노보드 선수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공주의 남자, 조선 총잡이, 왕의 얼굴, 내 사위의 여자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또한 NBA의 상당한 팬으로 농구도 잘합니다.

정말 드라마, 예능 등에서 자주 보이는 얼굴입니다.

 

 

 

최근 박재민은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하여 10단계 퀴즈를 모두 풀고 8대 우승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스노보드 서울시 대표선수, 동계올림픽 해설위원에다가 번역작가로도 활동한 박재민입니다.
정말 다재다능한 것 같습니다.


몸도 정말 좋아서 박재민 근육과 피지컬은 항상 좋은 반응을 얻습니다.
출발드림팀에서도 좋은 활약을 했으며 진짜 사나이 300 백골부대 편에서도 좋았습니다.

아무튼 박재민 결혼 축하합니다.

 

 

박재민 소속사는 박재민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5일 결혼했으며 오랜 시간 잘 만나오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박재민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등 가까운 사람들만 초대해 소규모로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부에 관련해서는 배우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안밝혔다고 합니다.


워낙 능력이 좋고 할 줄 아는게 많아서 결혼후에도 방송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스노보드 해설도 되게 재밌게 해서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하는일에 열심히 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보는 이에게 힘을 주는 것 같습니다.

박재민 결혼 소식이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