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사과 공식입장 (유리홀딩스 유인석)

 

 

 

 

배우 박한별은 1984년생으로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박한별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어떤 점이 생각나시나요?
박한별 생각하면 전 개인적으로 세븐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축구감독이자 아버지인 박채화가 생각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최근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박한별은 분신사바2, 요가학원, 여고괴담3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박한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내리락하고 있습니다.

바로 현재 남편인 유인석 씨 때문입니다.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박한별 입니다.

박한별이 최근 일어난 유리홀딩스 유인석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를 한 박한별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박한별입니다.
-
먼저 최근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시킬수는 없는일이라고 생각하고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중이기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이러한 논란속에서도 드라마촬영을 감행하고있는건 제작사, 방송사, 소속사 외 아주 많은 분들과의 약속이기 때문입니다. 방송분량과는 달리 촬영은 지난해부터 들어가게되어 지금은 거의 후반부 촬영을 하고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극의 흐름이 깨지지않게 ‘마리’의 인생을 잘 그려내는것이 저의 의무이기에 저는물론, 드라마관련 모든분들도 이와같은 생각으로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자고 하여 책임감있게 촬영하고있습니다.
-
드라마에만 집중해야할 시기에 많은분들이 저를 걱정해주시느라 쓰여지고있는 시간과 마음이.. 모든게 다 너무 죄송스러워서.. 더 큰 피해를 주고싶지않아 죽을만큼 괴롭고 힘들지만 그럴수록 더욱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있습니다. 그거밖에는 이 감사한분들에게 보답할수있는 방법이 없으니까요..
-
나이를 먹어가며 많은 경험들을 거치며 점점 성숙하게되고 바로잡아가는 과정이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논란들에 대해 저도 함께 책임감을 느끼고있으며, 어떠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모든 시련을 저희 가족이 바른길로 갈수있게 인도하는 과정이라 받아드리며 이 드라마를 잘 마무리한 후 저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으면서 한 아이의 엄마로서, 한 사람의 아내로서 부끄럽지않은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슬플때사랑하다’를 응원해주시고, 또 저를 응원해주시고있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시한번 제 가족과 관련된 사회적 논란 속에 저를 질타하시는 많은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안양예고 출신으로 얼짱으로 유명했던 박한별입니다.
위스퍼, 참소주 등의 CF를 찍었으며 환상의 커플, 보그맘, 애인있어요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박한별은 SBS 인기가요도 맡았으며 여러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있지만 발연기는 계속 박한별에게 꼬리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그래도 슬플 때 사랑한다 재밌다고 보고 계시는데요.
박한별이 하지원과 닮았다고 하시네요.

 

 

 

 

 

박한별은 가수 세븐과 열애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처음에 열애설에 대해 부정하다가 해커에게 사진이 유출되어 사실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10년 이상 장기간 연애를 해서 그때 당시 결혼을 할꺼라고 다들 예상했었습니다.
하지만 세븐이 군 복무 도중 군무를 무단 이탈하여 안마시술소에 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결국 박한별은 세븐과 헤어졌고 배우 정은우랑 사귀게 되었습니다.
박한별은 정은우와 교제 7개월만에 헤어졌습니다.

 

 

 

 

 

그리고 1세 연하 사업가와 사귀게 된 박한별입니다.
당시 박한별은 드라마 또오해영 섭외를 거절하였습니다.


골프로 인연을 맺으며 일반인 남자친구와 사귀게 되었다는 등 열애설이 계속해서 나왔습니다.
그러다가 2017년 11월 임신 4개월임을 밝히며 신혼집에 삼성동을 마련하며 결혼하였습니다.
당시 박한별은 남편이 금융업에 종사하는 일반 직장인이라고 밝히며 3년 전부터 알고 지낸 동갑내기 친구라고 했었습니다.

2018년 4월 아들을 무사하게 출산하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승리 게이트 사건이 김상교 씨 덕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관련 정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2019/03/11 - [호원이/꿀팁&정보] - 승리 은퇴 공식입장 빅뱅 탈퇴

2019/03/11 - [호원이/꿀팁&정보] - 정준영 승리 카톡 공유 불법 촬영 영상

 

2019/03/14 - [호원이/꿀팁&정보] - 이홍기 최종훈 포기 탈퇴 은퇴 (FT아일랜드)

 


승리와 아오리라멘 사업파트너 관계였던 유리홀딩스의 대표 유인석씨의 부인이 박한별인 것입니다.
유리홀딩스라는 업체명도 유씨의 '유'와 승리의 본명 이승현의 '리'를 따서 지었던 것이었습니다.


슬플 때 사랑한다 주말드라마로 3년만에 컴백한 박한별에게 하차 요구가 빗발쳤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박한별은 남자복이 없다고 네티즌들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경찰과의 유착 의혹을 비롯해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사건 등에 관련된 남편 유인석입니다.
정준영, 승리와 박한별 남편 유인석 씨가 경찰에 출석하며 수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박한별은 그동안 입장을 밝히지 않다가 갑자기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사과를 하였습니다.


바로 배신의 아이콘 최종훈이 박한별도 관련이 있다고 시인하였기 때문입니다.
윤규근 총경이 유인석 박한별 부부와 골프를 친 사실을 밝혔습니다.
경찰은 윤 총경이 승리와 유인석 대표가 2016년 7월 강남에 공동 설립한 술집 '몽키뮤지엄'의 식품위생법 위반 사건에 대해서서도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박한별 자신도 구설수에 오르게 되자 결국 사과를 하였습니다. 

 

 

 

여러모로 연예계의 안좋은 면을 한번에 보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박한별 쉴드를 치던 팬들이나 네티즌도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이번 사과 공식입장에 대한 반응도 좋지 않습니다.

 


한편, 윤총경의 부인도 경찰로 밝혀졌습니다.
정말 대한민국 무서운 현실입니다.

 

박한별 최종훈 골프로 실시간 검색어에 뜨고 있는데 본인은 어떤 심정일까요.


 

 

 

문재인 대통령은 청와대에서 박상기 법무부장관과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으로부터

장자연·김학의·버닝썬 사건 관련 보고를 받은 뒤 법무부 장관과 행안부 장관이 함께 책임을 지고

 사건의 실체와 제기되는 여러 의혹들은 낱낱이 규명해 주기 바란다며 직접 수사에 나서고 있습니다.


김부겸 행전안전부 장관이 클럽 버닝썬 의혹과 관련 의혹이 있다면

빅뱅 전 멤버 승리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도 수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한별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기도 했습니다.

박한별 유인석 관련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박한별 골프 내용을 폭로한 최종훈씨에 대한 비난도 만만치 않습니다.


 

 

박한별

 

참고하시면 좋을 소식 모음입니다.

 

 

 

 

평소 골프가 취미로 잘 알려진 배우 박한별이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었습니다.

 

 

 

박한별

 

 

 

박한별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하는 류수영, 박한별

 

 

 

박한별

 

 

 

 

박한별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