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최종훈 포기 탈퇴 은퇴 (FT아일랜드)
정준영, 승리, 유리홀딩스 전대표였던 유인석까지 검찰 출석을 하였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FT아일랜드(에프티아일랜드)의 리더 최종훈 관련 소식입니다.
최종훈이 FT아일랜드를 탈퇴하였기 때문입니다.
14일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탈퇴를 하는 등 커져만 가는 승리 게이트 사건입니다.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에프티 아일랜드의 멤버 최종훈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었습니다.
2019/03/11 - [호원이/꿀팁&정보] - 승리 은퇴 공식입장 빅뱅 탈퇴
2019/03/11 - [호원이/꿀팁&정보] - 정준영 승리 카톡 공유 불법 촬영 영상
이홍기는 FT아일랜드(에프티아일랜드)의 멤버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밴드 에프티아일랜드입니다.
이홍기가 리더가 아니라는 사실에 다들 놀라신 분이 많으실겁니다.
이홍기는 1990년생으로 홍스타라고 불립니다.
2002년 매직키드 마수리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 깡순이, 빙점 등에 출연하였고 계속해서 연기 생활도 하고 있습니다.
미남이시네요도 정말 재밌게 봤었습니다.
그밖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모던파머, 화유기 등 드라마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이홍기는 센스도 있어서 예능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리 결혼했어요와 나를 돌아봐 재밌게 봤었습니다.
참고로 FT아일랜드(에프티아일랜드)는 일본에서도 활동합니다.
이홍기는 최근 '포기야'라는 유행어를 밀고 있습니다.
그리고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워있는 반려견 사진과 함께 “#몽글이 #포기야”라는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떤 일본 팬이 부탁이야. 최종훈을 포기하지 말아줘라며 댓글을 달았는데요.
이홍기가 포기야라고 답댓글을 달며 재치가 섞인 답변을 단호하게 언급하였습니다.
사실 그동안 이홍기는 FNC소속사 저격도 거리낌없이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렇게 포기라고 말은 했지만 그동안 얼마나 마음고생을 했었을 지 이해가 갑니다.
그동안 리더는 최종훈이었지만 이홍기가 그룹에 대한 애정과 사명감이 커서 많은 분들이 이홍기가 리더인 줄 아셨을겁니다.
정준영의 불법촬영 동영상 유포 사건이 밝혀지면서 단체방에 있던 최종훈입니다.
게다가 2016년 음주운전에 적발됐으나 경찰이 뒤를 봐줬다는 글을 올려 경찰 유착 의혹까지 일어났습니다.
2019/03/13 - [호원이/꿀팁&정보] - 민갑룡 경찰청장 프로필 승리 카톡
2019/03/13 - [호원이/꿀팁&정보] - 강신명 경찰청장 프로필 승리 카톡
2019/03/13 - [호원이/꿀팁&정보] - 김수남 검찰총장 근황 우병우
또한 최종훈은 음주 적발 후 승리와 대만 클럽을 가며 전혀 반성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종훈의 음주단속 사실을 인정, 관련 조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활동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FT아일랜드의 팬덤은 프리마돈나인데요.
프리마돈나는 최종훈의 팀 퇴출을 선언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며 개념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소속사보다 팬들이 훨씬 나아보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김용만, 이국주를 비롯해
씨엔블루, AOA, 엔플라잉, 체리블렛 등이 속해있습니다.
FT아일랜드(에프티아일랜드)는 2007년 데뷔한 FNC엔터테인먼트의 개국공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FT아일랜드는 Five Treasure Island의 약어로 다섯개의 보물섬이란 뜻입니다.
이홍기가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최종훈, 이재진, 최민환, 오원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09년 오원빈이 탈퇴하고 송승현이 합류하여 활동했습니다.
사랑앓이, 천둥, 사랑후애, 사랑 사랑 사랑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저는 바래, Hello Hello 노래를 좋아합니다.
FT아일랜드는 2010년 일본데뷔를 하였고 정규앨범은 오리콘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2017년 10주년을 맞이한 FT아일랜드는 작년 미니앨범 WHAT IF을 발매하고 여름밤의 꿈으로 활동했습니다.
일본에서도 정규 9집 Planet Bonds를 발매했습니다.
작년 FT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이 라붐의 멤버였던 율희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기도 했습니다.
프리마돈나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멘탈이 바스라지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이홍기는 솔로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승리 카톡 및 도촬과 도촬영상 유포 관련 루머가 발생하자 이홍기는 걱정하지 말라며 자신이 아니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강경윤 기자 역시 이홍기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모두의 주방에 출연한 이홍기는 요즘 카카오톡 고독방에 들어가기도 하며
롤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에프티아일랜드의 실질적 리더를 맡았던 이홍기가 피해를 받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이홍기의 음색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당분간은 가수 활동을 보기 힘듭니다.
군입대를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에선 작년에 솔로 콘서트도 개최하였고 앨범 Cheers를 발매하기도 했었습니다.
물론 한국에서도 이홍기는 앨범을 발매했었죠.(두 앤 두)
이홍기는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만큼 성격도 좋습니다.
프로듀스48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일본연예인들과도 많이 친합니다. (아야노 고, 아라타 마켄유 등)
최종훈 관련 정보입니다.
최종훈은 1990년생으로 인터넷 얼짱출신이며 손연재와 열애를 하였었습니다.
자작곡을 많이 쓰며 연기활동도 하였습니다.
미성년자 시절부터 음주, 흡연을 하며 불량하게 노는 사진이 발각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승리 단톡방에 참여한 사실과 음주운전 무마 청탁사건이 밝혀졌습니다.
최종훈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인스타그램에 죄를 너무 많이 지었다며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올해 정말 하루하루 정신차리면서 보내야겠다고 코멘트하기도 했습니다.
승리 버닝썬 폭행 사건이 벌어졌을 당시 인스타그램에 그림을 그리는 모습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최종훈 관련 입장 전문입니다.
최종훈은 2016년 2월 서울 이태원에서 경찰의 음주단속에 걸려 250만원의 벌금과 100일 면허정지 처분을 받고 이를 이행한 사실이 있음을 본인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최종훈은 당시 두려움에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멤버라고 생각해 조용히 넘어가고자 소속사에 알리지 못하고 스스로 그릇된 판단을 하게 된 점에 대해 많은 후회와 반성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경찰 유착에 관한 금일 보도와 같이 언론사나 경찰을 통해 그 어떤 청탁도 한 사실은 없음을 본인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최종훈은 추후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해 유착 유무 등을 확실히 확인하고, 만일 유착 등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이에 상응하는 모든 법적 책임을 질 예정입니다.
최종훈은 과거 자신의 그릇된 행동들에 깊은 죄책감을 느끼고 주위의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 또한 자신으로 인해 팀에 피해를 준 점에 대해서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모든 조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예정된 개인 활동은 물론이고 FT아일랜드 멤버로서의 활동도 전면 중단할 것입니다.
아래 사진은 FT아일랜드 최종훈 퇴출 요구 성명서입니다.
용준형도 하이라이트를 탈퇴하였고 승리와 정준영이 연예계 은퇴를 했는데 말이죠...
결국 최종훈 역시 FT아일랜드를 탈퇴하였습니다.
또한 승리가 그랬듯이 최종훈도 연예계 은퇴를 결정하였습니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인 FNC의 공식입장입니다.
최근 잇따른 사건에 연루되어 물의를 빚은 최종훈에 대해 금일 자로 FT아일랜드 탈퇴를 결정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사실을 감추거나 덮으려는 의도가 없음을 명확하게 밝힙니다. 앞서, 오래전 일을 본인이 기억하는 부분에 대해 상호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최대한 본인에게 확인 과정을 거친 후에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정확하지 않은 입장 발표로 혼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본인은 기억나지 않는다고 하나 불법 행위와 관련해 추가로 의심되는 정황이 있어 이번 주 내로 경찰 조사를 성실하게 받을 예정입니다. 최종훈은 팀에서 영원히 탈퇴하고 연예계를 은퇴하기로 했습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의 심각성과 책임감을 통감하고 있으며 경찰 조사 과정에서 사실이 명명백백히 가려질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겠습니다.
최종훈은 과거의 부적절하고 부끄러운 언행으로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사죄를 드리며, 많은 팬과 팀 멤버들에게 깊은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서도 뼛속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관리 및 인성 교육 등에 소홀히 한 점과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친 점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앞으로 최종훈은 연예인의 삶을 접고 자숙하고 반성하는 모습으로 살 것입니다. 당사 또한 최종훈이 사회적으로 용서받지 못할 언행을 하게 된 부분에 대한 책임을 면할 수 없기에 앞으로 사회의 일원으로서 올바른 인식을 하고 살아갈 수 있도록 끝까지 지도하겠습니다. 모든 아티스트에 대한 관리와 교육 등을 더욱 철저하고 빈틈없이 할 것임을 거듭 약속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아래는 최종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 FT아일랜드 탈퇴 및 연예계 은퇴 공식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최종훈입니다.
저로 인해 불쾌함과 분노를 느끼셨을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보도를 통해 제가 참여한 단톡방의 대화들을 마주했을 때, 잊고 있었던 과거 내용들을 다시 확인하게 되면서 너무나 괴로웠고 부끄러웠습니다.
경솔한 발언들을 아무렇지 않게 하면서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다는 것부터가 제가 그 동안 얼마나 잘못된 윤리 의식을 가지고 살고 있었는지 반성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질타와 분노의 글들을 보며 제가 특권 의식에 빠져 있었다는 것을 느끼고 있고 크게 후회하고 있습니다. 저의 부도덕한 생활에 대해 크게 죄를 뉘우치고, 평생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저 때문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받으신 피해자분들께 가장 먼저 고개 숙여 사죄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일과 무관함에도 거론되어 피해를 입은 다수의 피해자 분들께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에프티아일랜드 멤버들한테도 리더 자리로써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 면목이 없고, 지금까지 활동 모습을 응원해주신 팬(프리마돈나)..분들께, 믿어주신 만큼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신뢰를 저버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오늘부로 팀을 떠나고, 연예계 생활을 종료하겠습니다... 죄의식 없이 경솔한 언행을 일삼았던 저의 지난 날에 대해 평생 철저하게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앞으로의 조사 또한 거짓 없이 성실히 받고, 그에 응당한 대가를 치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홍기 최종훈 포기언급 및 FT 아일랜드 탈퇴요구 관련 정보였습니다.
결국 최종훈이 탈퇴를 하였습니다.
사실상 이미 정해진 수순이었습니다.
은퇴도 마찬가지입니다.
FT아일랜드 팬들이 맘고생이 심합니다...
본 포스팅의 사진 전부는 이홍기 사진입니다.
이홍기 파이팅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