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카 히로오미 SUPERMOON 싱글 발매! (BLUE SAPPHIRE)

 


三代目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는 LDH소속의 7인조그룹입니다.
3월 13일 싱글 23집 Yes we are 발매를 앞둔 가운데 멤버 토사카 히로오미의 소식입니다.

 

 

 

 

사실, 작년에 앨범 FUTURE를 발매하며 활동한 三代目 J SOUL BROTHERS이지만
보컬멤버인 토사카 히로오미와 이마이치 류지의 개인활동이 있어서 그룹활동이 적었습니다.


각자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앨범을 발매하였고 단독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토사카 히로오미(登坂広臣)의 싱글 1집 SUPERMOON이 4월 10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솔로활동을 할 때는 영어이름인 HIROOMI TOSAKA로 활동합니다.


토사카 히로오미는 1987년생으로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영화 핫로드에 출연하여 흥행을 했고 얼마전에는 영화 눈의꽃(雪の華)이 개봉하였습니다.

2018/06/29 - [일본/연예계뉴스] - 나카시마 미카 눈의꽃 영화화! (토사카 히로오미)


눈의 꽃은 나카시마 미카의 노래를 영화화한 것으로 흥행수입 9억엔을 돌파하였습니다.
아무튼 이제 토사카 히로오미는 다시 가수로 활동하게 되는데요.

 

 

 

이번 싱글 SUPERMOON에는 BLUE SAPPHIRE(블루 사파이어)라는 곡이 실립니다.
4월 12일 개봉하는 명탐정코난 극장판 감청의 권 (감청의 주먹) 주제가로 쓰이는 노래입니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제23기인데요.
그동안 비즈 등 빙계열 가수나 쿠라키 마이, 후쿠야마 마사하루 등이 맡아왔었는데
토사카 히로오미가 명탐정 코난 주제가를 맡게되서 개인적으로 놀랐습니다.


작년 앨범 FULL MOON 발매와 함께 진행된 투어 HIROOMI TOSAKA LIVE TOUR 2018 "FULL MOON"입니다.
2월 27일에 투어 dvd가 발매될 예정입니다.
판매량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이마이치 류지의 작년 투어 RYUJI IMAICHI LIVE TOUR 2018 "LIGHT>DARKNESS" 역시
dvd로 발매되며 3월 6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