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드 폴리스 1화 시청률 12.7% 기록!

 


메종 드 폴리스는 1월 11일 첫방송된 TBS 드라마입니다.
2019년 1분기 일본드라마로 타카하타 미츠키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좋은 반응을 얻었던 대연애 후속으로 방영이 되었는데요.


メゾン・ド・ポリスは,1月11日に初放送されたTBSドラマです。
2019年1分期日本のドラマで高畑充希が主演を演じました。

 

 

 

 

 

15분 확대방송된 메종 드 폴리스 1화 시청률이 12.7%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メゾン・ド・ポリス)


시청률이 정말 잘나왔네요.
드라마 메종 드 폴리스는 소설이 원작입니다.
니시지마 히데토시, 코히나타 후미요, 노구치 고로, 카도노 타쿠조, 콘도 마사오미 등이 출연하는데요.


시청률 유지를 잘해준다면 호리프로 소속의 타카하타 미츠키(高畑充希)도 단독 여배우로 우뚝 설 것 같네요.
타카하타 미츠키는 가수로도 활동한 1991년생의 여배우입니다.
아침드라마 아빠 언니의 주연을 맡았으며 과보호의 카호코, 망각의 사치코 드라마 주연을 맡았었습니다.
확실히 아침드라마를 기점으로 조연보다 주연이 늘었습니다.
메종 드 폴리스 역시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밴드 WANIMA가 주제가를 맡은 드라마 메종 드 폴리스입니다. (アゲイン)
형사 유가미 이후 드라마 주제가를 맡는 것은 두번째라고 하는데요.
주제가 또한 몇번이고 고치면서 정성을 다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드라마 메종 드 폴리스는 신입 형사인 주인공이 퇴직 경찰관들만 사는 쉐어하우스에 방문해
그들에게 휘둘리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에피소드가 전개되는 이야기입니다.


타카하타 미츠키는 머리를 20cm나 자르고 보브헤어로 촬영에 임하는 각오를 보였습니다.
TBS 연속드라마 주연을 처음이거든요.
니시다 나오미, 류세이 료, 기무라 료, 토다 마사히로 역시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원작소설이 한국에도 정발된다면 보고 싶네요.

 

 

 

한편, 타카하타 미츠키, 타카하시 잇세이, 호시노 겐이 출연하는 영화 引っ越し大名!가 8월 30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女優の高畑充希が主演するTBS系連続ドラマ『メゾン・ド・ポリス』 第1話が11日放送され 初回平均視聴率が12.7%だった。

 

2019년 1분기 일드 첫화 시청률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