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전문 변호사 QUEEN 1화 시청률 9.3% 기록!

 


황혼유성군 후속으로 후지테레비 목요드라마인데요.

 

スキャンダル専門弁護士QUEENは2019年に放映される日本ドラマです
黄昏流星群 後続でフジテレビ木曜劇場です。


Scandal lawyer QUEEN is a Japanese drama.
It's a Fuji-Terevi soap opera.

 

 

 

스캔들 전문 변호사 QUEEN은 채널j를 통해 한국에도 방영될 예정입니다.
다케우치 유코, 미즈카와 아사미, 나카가와 타이시, 바카리즈무, 사이토 유키,
바바 후미카, 나카무라 유리카, 아키야마 유즈키, 이하라 릿카, 이즈미 릿카가 출연합니다.
참고로 다케우치 유코는 6년 만에 지상파 연속드라마 주연을 맡은 것입니다.
이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2018/11/15 - [일본/연예계뉴스] - 다케우치 유코 스캔들 전문 변호사 QUEEN 주연!


그리고 1월 10일 첫방송된 스캔들 전문 변호사 QUEEN 1화 시청률이 9.3%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두자리수를 기록하지 못한 건 아쉽지만 후지 목요드라마를 감안하면 못나온 시청률은 아닙니다.

 

 

 

 

참고로 스캔들 전문 변호사 QUEEN의 주제가는 YUKI가 맡았습니다. (やたらとシンクロニシティ)
다케우치 유코는 다양한 장르에서 일어나는 스캔들을 전문으로 거짓말조차도 정의로 만드는 힘을 가진 여성 변호사인 스핀닥터 역할을 맡았습니다.
드라마는 다양한 스캔들로 궁지에 처하는 여자를 놀라운 솜씨로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다케우치 유코(竹内結子)는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소속의 배우인데요.
런치의 여왕, 프라이드,  장미 없는 꽃집, 스트로베리 나이트, 사나다마루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골든 슬럼버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워낙 시청률이 높은 드라마에 많이 출연해서 이번 첫화 시청률이 조금은 아쉽게 느껴질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즘 한국도 그렇고 일본도 그렇고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이 두자리수 기록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요.

앞으로 시청률 잘 올랐으면 좋겠네요.

 

 

 

계속해서 2019년 1분기 일본드라마 시청률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2분기 일드 소식도 발표가 하나하나되면 빠르게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女優の竹内結子が主演するフジテレビ系連続ドラマ『スキャンダル専門弁護士QUEEN』第1話が10日放送され 初回平均視聴率が9.3%だったことがわかった。

 

  1. 건강따는 꿀벌이 2019.01.11 12:28 신고

    일본 드라마 재미있어 보입니다.^^

  2. 이청득심 2019.01.11 13:19 신고

    답방왔습니다....
    일본드라마는 잘 보진 않지만, 흥미로운 드라마 인듯요...
    우리나라에서 리메이커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3. 청춘일기 2019.01.11 22:59 신고

    코믹한 추리극(?) 좋아하는데 이것도 재밌겠네요. 시청률도 좋다니 반응이 좋았나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