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이 레나 소설가 데뷔!

 

AKB48의 자매그룹 SKE48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마츠이 쥬리나, 스다 아카리, 소다 사리나 등의 인기멤버가 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SKE48 1기생 마츠이 레나입니다.
마츠이 레나(松井玲奈)는 1991년생으로 2015년 그룹을 졸업하였습니다.
AKB48 총선거에서 7위안에 들 정도로 인기 멤버였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했던 멤버이고 특히나 마츠이 레나 센터의 마에노메리(前のめり)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노기자카46도 겸임하며 열심히 활동하였습니다.


그룹을 졸업하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니체 선생, 형사 발레리노, 해파리 공주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아침드라마 만푸쿠에도 출연하고 있고 4분기 일드 블랙스캔들에도 출연합니다.

2018/06/04 - [일본/연예계뉴스] - 마츠이 레나 아침드라마 만푸쿠 출연!


작년부터는 여러 영화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마츠이 레나가 무난하게 잘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좋은데요.
마츠이 레나가 소설가로 데뷔한다는 소식입니다.

 

 

마츠이 레나의 첫 단편소설 拭っても、拭っても(씻어도, 씻어도)가
슈에이샤의 문예지 소설 스바루(小説すばる)에 게재된다고 합니다.


이번 소설은 과거의 연애에 대해 트라우마를 가진 아라사(around30) 여성의 주인공이
작지만 확실한 희망을 가지고 앞을 향하는 이야기를 그렸다고 합니다.
광고 대리점에 근무하는 주인공은 반년 정도 전까지 특이한 버릇을 가진 남성과 사귀었으며
그런 그에게 불합리하게 차인 것이 마음에 상처가 되었던 것입니다.


마츠이 레나는 머릿속에 있는 것을 글로 사람에게 전하는 것은
매우 에너지가 드는 작업이었지만, 어딘가에서 이야기의 다음을 생각하며
기다리던 어렸을 때를 생각하며 글을 쓰는 것을 즐기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마츠이 레나가 쓴 소설은 10월 17일 소설 스바루 공식 사이트를 통해 미리 읽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츠이 레나가 소설 집필에 대해 쓴 에세이도 슈에이샤의 독서정보이 청춘과 독서에 실린다네요.
좋은 반응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츠이 레나는 트위터를 통해서도 이번 소설가 데뷔에 대해 알렸습니다.
네티즌들은 아이돌이 수명이 짧고 졸업 후에는 인기를 얻기 힘들지만 자신의 꿈을 쫓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다는 반응입니다.
또한 좋은 타이밍에 졸업하여 다양한 재능이 있다는 의견이네요.

 

한편, 마츠이 레나는 최근 SKE48 의상도감 전력 제복 전시전에 다녀왔습니다.
또한 2019년에 예정된 부타이 오늘도 괴롭히는 도시락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시노하라 료코와 요시네 쿄코가 주연을 맡은 무대입니다.

 

元SKE48で現在は女優の松井玲奈が 小説家デビューを果たすことが発表された。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