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이 레나 아침드라마 만푸쿠 출연!

 

 

 

나가노 메이가 주연을 맡은


NHK 아침드라마 절반 푸르다의 제9주


평균시청률이 20.2%를 기록하였습니다. (5월 28일~6월 2일)


그래도 평균 20%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절반 푸르다 후속으로 10월 1일 방영예정인

만푸쿠 (まんぷく)입니다. 안도 사쿠라가


주연을 맡고 하세가와 히로키, 마츠시타 나오,


카나메 준, 우치다 유키, 오타니 료헤이, 마츠자카 케이코 등이


출연할 예정인데요. 후쿠다 야스시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NHK 연속 TV 소설 99번째 작품인 만푸쿠의


추가 캐스팅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침드라마라 출연진이 많아요.


키리타니 켄타, 세토 코지, 키시이 유키노,

 
하사모토 마나미, 쿠레시로 쿠미, 하마노 켄타,


후지야마 센지로,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나카오 아키요시,


하시즈메 이사오 등이 출연하고


또한 마츠이 레나(松井玲奈)가 만푸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마츠이 레나는 1991년생으로 소속사는 Grick입니다.


SKE48의 멤버로 제가 SKE48에서 가장 좋아했던 멤버입니다.


악수회 인기도 많았고 특히나 2014년에 AKB48 총선거에서


5위를 기록하였었죠. 정말 그 때 너무 좋았었어요.


노기자카46도 겸임하기도 했었던 마츠이 레나인데요.


2015년 前のめり(마에노메리) 싱글 센터를 맡으며


SKE48 그룹을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스페셜드라마였던 형사 발레리노 재밌게 봤었어요.

작년에는 게츠쿠 드라마 해파리공주에 출연하였는데요.


아침드라마에 출연하다니! 너무 기대되네요.

 

 

 

조연부터 하나하나 천천히 밟아가면서

 

나중에는 인기도 많아져서 드라마 주연도 맡았으면 좋겠습니다.

 

마츠이 레나 파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