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이메 J Soul Brothers - Summer Madness + 恋と愛 (180714 음악의날)


三代目J Soul Brothers(산다이메 J Soul Brothers)는 일본의 댄스&보컬 그룹입니다.
노래를 부르는 보컬과 춤을 추는 퍼포머가 있어서 백댄서같이 보이지만 그룹의 멤버입니다.

아무튼 2014년과 2015년에 일본 레코드 대상을 수상한 인기그룹입니다.

 

 

코바야시 나오키, 이마이치 류지, 이와타 타카노리,
나오토, 토사카 히로오미,  ELLY(엘리엇 로저드 코야), 야마시타 켄지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에그자일의 하위그룹으로 3대째 J Soul Brothers이라고도 합니다.
2010년 Best Friend's Girl을 발매하며 메이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꾸준히 홍백가합전에 출장하였고 2014년 베스트앨범이 오리콘 1위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R.Y.U.S.E.I.가 크게 히트를 치면서 전성기를 맞이하였습니다.


오늘 올려드릴 영상 첫번째 노래는 싱글 18집 Summer Madness 라이브입니다.
R.Y.U.S.E.I.와 느낌이 비슷하다는 평을 받았지만 오리콘 1위를 기록하였고 판매량도 좋았습니다.
花火와 함께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기도 합니다.
중독성도 있고 신나요.
Summer Madness는 cm송으로 쓰였고 홍백가합전에서도 불렀습니다.
음악의 날에서 부른 영상인데 역시 노래 좋네요.


올해는 보컬 멤버인 토사카 히로오미와 이마이치 류지의 솔로앨범 발매로
산다이메 J Soul Brothers의 싱글은 발매되지 않고 정규앨범만 발매되었었습니다.
6월 6일 발매된 정규 7집 FUTURE는 22만장이 넘는 누적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작년 투어였던 UNKNOWN METROPOLIZ도 dvd로 발매되어 14만장이 넘게 팔렸지만
확실히 전성기에 비해선 많이 힘이 빠진 모습입니다.
히트곡이 나와주어야 할텐데요.


그래도 멤버 이와타 타카노리가 배우로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죠.
두번째로 부른 노래는 恋と愛(코이토아이)입니다.
코이(恋)랑 아이(愛)는 모두 사랑을 뜻하지만 약간 의미가 다릅니다.
아이(愛)가 좀 더 넓은 의미의 사랑이죠.
아무튼 恋と愛는 cm송로 쓰였고 Unfair World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발라드곡입니다.
댄스곡도 좋지만 발라드곡도 정말 좋은 노래가 많아요.
작사는 LDH소속의 오다케 마사토가 맡았습니다.
花火, Unfair World 등 산다이메의 많은 노래를 작사한 분입니다.
이 노래도 정말 좋아요.

 

저는 三代目J Soul Brothers 중에서 이마이치 류지, 이와타 타카노리, 나오토를 좋아합니다.

한편, 이와타 타카노리 주연의 영홯 퍼펙트월드(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가 10월 5일 개봉합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6/29 - [일본/음악영상] - 三代目J Soul Brothers - 恋と愛 (180610 CDTV)

2018/08/07 - [일본/음악영상] - 三代目J Soul Brothers - RAINBOW (180707 THE MUSIC DA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