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代目J Soul Brothers - RAINBOW (180707 THE MUSIC DAY)

 

얼마전 제너레이션즈가 내한하여 쇼챔피언에 출연하였습니다.
三代目 J Soul Brothers는 제네레이션즈의 형이라고 할 수 있죠.

 

 

 

 

 

이와타 타카노리, 나오토, 토사카 히로오미,
코바야시 나오키, 이마이치 류지, ELLY, 야마시타 켄지로로 구성된 三代目J Soul Brothers입니다.
산다이메 J Soul Brothers는 2014년, 2015년 일본 레코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R.Y.U.S.E.I.가 최대 히트곡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花火도 정말 좋고 Summer Madness도 정말 좋습니다.


작년에는 올타임 베스트앨범 THE JSB WORLD를 발매하며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6월 6일 정규 7집 FUTURE를 발매하여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THE MUSIC DAY에서 부른 RAINBOW(레인보우)는 앨범의 수록곡입니다.
전성기때보다는 다소 화력이 떨어졌지만 이번 앨범은 누적 22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꾸준히 홍백가합전에도 출장하고 있는 산다이메인데
올해는 이마이치 류지와 토사카 히로오미가 솔로활동도 하고 있어 바쁘네요.
이마이치 류지와 토사카 히로오미가 보컬 멤버죠.
8월 1일 발매된 이마이치 류지의 앨범 LIGHT>DARKNESS은 오리콘 2위를 할 것 같습니다.
퍼포머 중 한명인 이와타 타카노리는 배우로도 활동합니다.
얼마전 벼랑 끝 호텔! 드라마를 찍었고 퍼펙트 월드라는 영화의 주연을 맡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들 춤도 잘추고 몸도 좋고 정말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그룹입니다.
사실, 요즘은 히트곡이 나오고 있지 않은데 히트곡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에그자일도 컴백했고 산다이메 뿐만 아니라
GENERATIONS에 THE RAMPAGE, SAMURIZE까지 너무 심하게 가지를 많이 뻗고 있는데
걱정이 많이 됩니다.

 

RAINBOW

 

三代目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의 RAINBOW 영상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