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미야 카즈나리 2분기 렌도라 주연! (다크 히어로)

 

 

 

 

 

스탠드업!!, 야마다 타로 이야기, 유성의 인연, 프리터 집을 사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던 아라시(嵐)의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2014년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의 저조한 시청률로 인해
그동안 연속드라마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개봉한 라스트 레시피 영화 역시 흥행하지 못했는데요.
그런데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2018년 2분기 렌도라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바로 TBS에서 방영예정인 다크 히어로(ダークヒーロー)인데요.
아리아드네의 탄환, 나이팅게일의 침묵 등의 작가인
가이도 다케루의 블랙페안1988(ブラックペアン1988)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의료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다크 히어로에는 다케우치 료마와 아오이 와카나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마츠모토 준이 주연을 맡은 99.9 형사전문변호사 시즌2
후속이라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의학드라마라니!
4년만의 드라마인데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2월 21일 아라시의 싱글 54집 Find The Answer가 발매될 예정인데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드라마를 하게 된다면 또 금방 싱글이 나오겠네요.
갠적으로 오노 사토시도 얼른 렌도라 컴백을 했으면 좋겠는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 재밌게 봤거든요.

 

 

 

한편, 니노미야 카즈나리(二宮和也)는 기무라 타쿠야와 출연한
영화 검찰측의 죄인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요시타카 유리코도 출연하였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