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프리(King & Prince) - 신데렐라 걸 (180714 음악의날)

 

2018년 5월 데뷔한 킹프리(King & Prince)는 6인조 아이돌입니다.
키시 유타, 진구지 유타, 이와하시 겡키, 히라노 쇼, 나가세 렌, 타카하시 카이토입니다.


 

 

킹앤프린스가 정식 명칭이지만 줄여서 킹프리라고 합니다.
5월 23일 싱글 1집 シンデレラガール(신데렐라 걸)을 발매하였습니다.
물론 오리콘 1위를 하였고 초동판매량 57만장에 누적판매량 66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드라마 꽃보다 맑음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처음에 노래 들었을 때는 별로였는데 몇번 들으니 엄청 좋아서 흥얼거리게 되더라구요.


10월 10일에는 싱글 2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킹프리입니다.
커플링곡을 결정하는 투표도 진행중입니다.
아무튼 7월 14일 음악의 날(音楽の日)에 출여난 킹프리(King & Prince)입니다.
오랜만에 쟈니스 사무소에서 데뷔하였기 때문에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여러 방송에 많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러다 홍백가합전까지 나오게 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깨알같이 처음에 히라노 쇼가 인어이를 빼는 부분이 멋있네요.
개인적으로 킹프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멤버입니다. 키가 171cm라고 하던데...

무대의상도 점점 이뻐지는 것 같습니다.
신데렐라 걸은 가라오케에서도 많이 부르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8월 10일 요코하마 아레나를 시작으로
King & Prince First Concert Tour 2018가 개최되었습니다.
9월 22일까지 개최될 첫번째 콘서트투어입니다.
팬클럽 회원수도 벌써 24만명을 돌파하고 인기가 많네요.


11월 9일에는 히라노 쇼 주연의 영화 ういらぶ(우이러브)가 개봉합니다.
역시 킹프리가 주제가를 맡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이 기대가 됩니다.
인기가 얼마나 더 많아질 지 궁금하네요.

 

킹프리

 


호원이의 관심사였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