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이 켄 - 瞳をとじて (눈을 감고 180707 THE MUSIC DAY)

 

2004년에 발매된 히라이 켄의 싱글 20집 瞳をとじて (눈을 감고)입니다.

 

 

2004년에 발매된 히라이 켄의 싱글 20집 瞳をとじて (눈을 감고)입니다.
瞳をとじて (메오토지테)는 나가사와 마사미가 출연한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당시 주간 오리콘 2위를 기록하였고 CD출하량은 백만장을 돌파하였으며
일본에서만 크리스 하트, 아야카 등이 커버를 했고
대만, 한국에서도 이 곡을 리메이크하였습니다.
정재욱은 가만히 눈을 감고란 제목으로 리메이크하였습니다.
그밖에 2AM, 박용하도 이 곡을 불렀죠.
가사도 좋고 무엇보다 노래가 정말 좋습니다.


히라이켄의 대표곡으로 NHK 홍백가합전에도 출연하여 불렀습니다.
지금 2018년인데 지금도 방송에서 부를 정도이니 정말 히트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POP STAR, Kiss of life, 낙원 등의 히트곡도 있습니다.
여러 앨범이 백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었습니다.
현재는 전성기는 지났지만 꾸준히 음반을 발매하고 있습니다.
올해 5월 30일에는 トドカナイカラ와 知らないんでしょ?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폴레옹의 마을 드라마 주제가였던
君の鼓動は君にしか鳴らせない도 좋아합니다.
히라이 켄은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CM송도 많이 맡았습니다.
엔카의 여왕 주제가 君の好きなとこ도 있고
W의 비극 주제가인 告白, JIN-仁- 주제가인 いとしき日々よ도 있네요.
최근에는 작은 거인 주제가인 ノンフィクション도 있었습니다.
知らないんでしょ?는 미해결의 여자 주제가였구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8월에는 8년만의 뉴욕공연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매년 어쿠스틱 형식의 콘셉트 라이브 콘서트인 Ken’s Bar를 개최하고 있죠.

 

히라이켄

 

호원이의 관심사였습니다.
블로그 많이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