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 마사키 아르키메데스의 대전 영화 주연!

 

스다 마사키의 영화 주연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일본연예계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스다 마사키(菅田将暉)는 탑코트 소속으로 1993년생입니다.
그동안 고교데뷔, 양지의 그녀, 해파리 공주, 암살교실,
테이이치의 나라, 옆자리 괴물군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스다 마사키는 가수로도 활동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2명의 히어로~ 주제가를 맡았는데요.
(ロングホープ・フィリア)


스다 마사키의 새로운 영화 소식입니다.
스다 마사키가 영화 아르키메데스의 대전(アルキメデスの大戦)
주연을 맡아 2019년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예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우익문제인데요.

 

 

 

드래곤 사쿠라(꼴지 동경대 가다), 취업 매니저,
머니의 켄의 미타 노리후사의 만화 아르키메데스의 대전이
실사화 영화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현재 드래곤 사쿠라2를 연재중인 미타 노리후사인데
10권까지 발매된 아르키메데스의 대전입니다.


그런데 소재가 바로 제2차 세계 대전 때 일본 해군인
역사만화라는 점인데요. 한국에 정발된 작품이 아니라서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우익문제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실사화 영화 감독이 영원의 제로 감독인
야마자키 다카시이기 때문입니다.


스다 마사키가 이 영화에 출연한다니 너무 아쉽네요.
얼마나 전쟁 미화를 하고 피해자 코스프레를 할 지...

 

 

 

아르키메데스의 대전 영화 촬영은 이미 진행중입니다.
한국에도 스다 마사키 호감팬들이 있는 것 같은데
팬들이 많이 떨어져 나갈 수도 있겠네요.


한편, 스다 마사키가 출연한 영화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사랑.이 11월 9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그러고보니 은혼2도 개봉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