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도메의 키스, 아노네, 파이널 컷 3화 시청률

 

 

 

 

 

채널W를 통해 한국에도 방영중인 토도메의 키스 (トドメの接吻)는
일본에서 닛테레에서 매주 일요일 방영되고 있습니다:)
닛테레 일요드라마는 2015년 신설된 시간대죠.
드라마 토도메의 키스에는
야마자키 켄토, 카도와키 무기, 마켄유, 아라키 유코,
사노 하야토, 스다 마사키, 시손 쥰 등이 출연하는데요.
스다 마사키가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さよならエレジー)
1월 7일 첫방송되어 어느새 3화까지 방영되었는데요.
토도메의 키스 3화 시청률이 7.1%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토도메의 키스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7.4%, 2화 6.5%, 3화 7.1%입니다.
평이 좋아서 그런지 3화에서 시청률이 올랐네요.
지금부터 당신을 협박합니다보다는 시청률 추이가 훨씬 좋네요.
전 완결나면 보려고 합니다!

 

 

그 다음 알려드릴 드라마는 아노네(anone)입니다.
닛테레 수요드라마로 히로세 스즈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사카모토 유지가 각본을 맡았구요.
학교의 계단 이후 약 3년만에 렌도라 주연으로 돌아온
히로세 스즈인데요. 그동안 인기가 많이 올랐죠.
사카모토 유지는 Mother와 Woman 등 명품드라마를 만들어낸 각본가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시청률은 계속 떨어지네요.
아노네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9.2%, 2화 7.2%, 3화 6.6%인데 원래 이 시간대가
이렇게 떨어지는 시간대가 아닌데...이상하네요;;
한편, 아노네 후속으로는 요시타카 유리코 주연의
正義のセ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다시 시청률 회복하길!

 

 

 

그다음은 파이널 컷입니다.(FINAL CUT)
파이널컷 3화 시청률이 6.5%를 기록했습니다.
KAT-TUN의 카메나시 카즈야가 주연을 맡았고
역시 캇툰이 주제가를 맡았는데요.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7.2%, 2화 6.5%, 3화 6.5%입니다.
관서 시청률은 좋은 것 같은데 관동은 별로네요.
평이 나쁘지 않은데 드라마 홍보가 절실합니다;
카메나시 카즈야는 괴도 야마네코, 세컨드 러브,
저 운명의 사람입니다, 요괴인간 벰, 신의 물방울,
엽기인걸 스나코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