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영도 ~미연범죄잠입수사~ 1화 시청률 10.6% 기록!

 

 

2018년도 어느새 7월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하게타카, 굿 닥터, 높은 산의 꽃,
서바이벌 웨딩, 의붓엄마와 딸의 로맨스,
이 세상의 한구석에 등 3분기 일드가 방영될 예정인데요.


7월 9일 첫방송된 절대영도3~미연범죄잠입수사~입니다.


사와무라 잇키, 이토 아츠시, 요코야마 유, 혼다 츠바사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에토 아야가 출연했던
절대영도의 세번째이야기인 시즌3입니다.


주인공이 바뀌었다는게 문제지만요;


아무튼 시간대도 바뀌어 월요일 오후 9시
게츠쿠 시간대에 편성되어 방영이 되었습니다.


절대영도 ~미연범죄잠입수사~ 1화 시청률이
10.6%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나가사와 마사미가 주연이었던
컨피던스맨 JP(コンフィデンスマンJP)가 시청률 선방을 했고
절대영도 시리즈라서 그런지 첫화 시청률 두자리수네요.


작년에 방영된 코드 블루 이후 오랜만에 첫화 두자리수입니다.


예전에는 시청률이 정말 좋았는데 요즘은 확실히...
두자리수만 되어도 이렇게 기쁘네요.
(絶対零度~未然犯罪潜入捜査~)


2010년, 2011년에 방영되었던 절대영도 시리즈의 최신작인
절대영도~미연범죄잠입수사~ 시청률 소식이었습니다.


참고로 사와무라 잇키는 게츠쿠 첫 주연입니다.


요코야마 유는 칸쟈니8의 멤버죠.
1화는 30분 확대방송되었습니다.
2화에는 여배우 쿠로타니 토모카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연 절대영도가 두자리수를 계속해서 지킬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제 게츠쿠 살아나야죠...


한편, 절대영도 시즌3의 주제가는
이에이리 레오가 맡았습니다. (もし君を許せた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