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마코 데뷔 6주년 축하합니다!

 

 

 

프로듀스48 순위 선발식을 위해
미야와키 사쿠라, 타케우치 미유, 야부키 나코,
고토 모에, 나카니시 치요리, 무토 토무,
미야자키 미호, 야마다 노에, 혼다 히토미 등
AKB48 그룹 멤버들이 한국에 입국한 가운데
코지마 마코 역시 입국하였는데요.

(아쉽게도 마츠이 쥬리나는 하차, 퇴소하였습니다.)


1997년생으로 AKB48 14기생인 코지마 마코(小嶋真子)가
어느세 데뷔 6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되었나요?ㅎㅎ


처음에 팀4에서 미네기시 미나미, 오카다 나나,
니시노 미키와 함께 팀을 이끌고
텐토무Chu!로 활동했던게 엊그제 같은데요.

 

오랫동안 AKB48 활동을 지켜보면서 저에게

코지마 마코는 정말 호감인 멤버입니다.


푸쉬를 받으며 2016년에 AKB48 총선거에서 19위를 기록하기도
했었던 코지마 마코입니다.
그리고 올해도 19위로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죠.

 

 

올해 성인이 된 코지마 마코인데요.
코지마 마코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통해
데뷔 6주년에 대해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내용을 종합해보면


언제나 응원 감사하고 15살부터 활동하여
21살이 되었다며 스스로도, 엄청 칼라풀한
인생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오카다 나나와 미네기시 미나미에 대해
감사하다고 밝혔네요.
지금은 졸업하였지만 마에다 미츠키,
하시모토 히카리, 니시노 미키, 우치야마 나츠키 등
14기생 멤버들에게도 축하의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자신을 위해서
앞으로도 즐겁게 지내겠다고 끝을 맺었네요.


어느새 이렇게 어른이 된 모습을 보니 제가 다 기쁩니다.

 

 

 

 

AKB48 싱글에 계속해서 선발되고는 있지만
아직 총선거에서 16위안에는 들지 못했는데
이번 프로듀스48 (PRODUCE 48)을 통해
인기가 더 많아져서 내년에는 16위 선발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너무 프로듀스48에서 분량이 없어서 걱정입니다.


코지마 마코 데뷔 6주년 축하하고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