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테 유리나 복귀 영상 공개! (케야키자카46/THE MUSIC DAY)

안녕하세요. 일본연예계 전문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라시, 캇툰, 코다 쿠미, 헤이세이점프,
후쿠야마 마사하루, 섹시존, AKB48, 노기자카46 등이
출연한 THE MUSIC DAY 2018 ~전하고 싶은 노래~입니다.
케야키자카46(欅坂46)이 출연하였는데요.
드디어 히라테 유리나가 복귀하였습니다!

 

 

 

케야키자카46의 유리를 깨라! (ガラスを割れ!) 무대입니다.
히라테 유리나 센터의 무대는 방송 첫공개입니다.
히라테 유리나가 활동을 중단했었기 때문에
그동안 이마이즈미 유이와 코바야시 유이가
더블센터로 무대를 꾸몄었죠.

 

8월 15일 케야키자카46의 싱글 7집이 발매되긴 하지만
케야키공화국 등 투어를 앞두고 있어서
콘서트를 통해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었는데요.
이렇게 히라테 유리나가 방송 복귀를 해서 정말 기쁘네요.

홍백가합전 실신 이후 첫 방송 출연 무대네요.

 

2001년생인 히라테 유리나는  케야키자카46의 싱글 1집부터
센터를 맡고 있으며 영화 히비키-HIBIKI-에도 주연을 맡았습니다.

 

 

 

아쉽게도 THE MUSIC DAY에서
상반기 사진집 판매량 1위인 나가하마 네루와
캡틴이 스가이 유우카에 대한 인터뷰는 있었지만
센터 히라테 유리나 인터뷰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마이즈미 유이가 출연하지 않았네요.

 

염색한 스즈모토 미유가 인상적입니다.
당연히 시다 마나카는 출연하지 않았구요.

 

 

케야키자카46의 싱글 6집 유리를 깨라!는
누적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風に吹かれても 후반 무대 때처럼 테치가
웃지 않네요...그래도 역시 단독 센터가 까리합니다.
무대가 정말 멋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