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스에 료코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 히로인! (아이바 마사키)

 

 

 

7월 25일 싱글 夏疾風(나츠하야테)를 발매하고
11월부터 ARASHI ANNIVERSARY LIVE TOUR
데뷔 20주년 투어를 앞두고 있는 아라시(嵐)는
7일 THE MUSIC DAY(더 뮤직데이)에 출연합니다.


아라시의 아이바 마사키는 그동안 바텐더,
라스트 호프,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귀족탐정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2018년 4분기 일드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僕とシッポと神楽坂) 소식입니다.


만화책이 원작으로 아이바 마사키가 주연을 맡아
테레비 아사히에서 10월에 방영예정인 드라마인데요.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 드라마의

히로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히로스에 료코(広末涼子)는 드라마 귀족탐정에
특별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영화 바밀, 연애사진 등을 비롯해
드라마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 나오미와 카나코, 성녀 등으로
한국에도 많은 분드이 알고 계실거에요.


전 최근에 드라마 우로보로스 재밌게 봤었어요.


히로스에 료코는 드라마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에서

아이바 마사키의 병원에서 근무하는 간호사 역할이라고 합니다.
자식 한명을 키우는 유부녀라고 하네요.


최근 연속드라마에는 조연으로만 출연했던 것 같은데
히로인 역할이라 기대가 되네요.

 

 

 

히로스에 료코는 1980년생이고
아이바 마사키는 1982년생인데 나이차 좋네요.ㅎㅎ


드라마 방영은 아직 멀었지만 벌써 촬영을 하고 있는데
젊은 수의사와 동물들의 이야기라 좋은 힐링이 될 것 같네요.


아이바 마사키는 바텐더 드라마 이후
오랜만에 TV아사히 금요 나이트 드라마 컴백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