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상즈러브 시즌2 속편 제작?! (아재's 러브)

 

 

 

2016년 12월 31일에 스페셜드라마로 방영되었던 옷상즈러브SP인데요.
다나카 케이 주연으로 아주 코믹한 BL드라마였습니다.


당시 저도 재밌게 봤었고 2018년 2분기 토요 나이트 드라마로
연속드라마화가 정해졌을 때 너무 기뻤네요.


참고로 옷상즈러브(おっさんずラブ) 렌도라화 소식은
블로거 중에서 제가 가장 빨리 먼저 전해드렸습니다.


아무튼 일부 배역이 바뀌고 スキマスイッチ(스키마스위치)가
주제가를 맡아 7부작으로 방영된 드라마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는
최종화인 7화 시청률이 심야임에도 5.7%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으며 시청열 등 SNS 화제성도 엄청났습니다.


오피셜북이 발매되고 10월 5일에는 DVD와 블루레이도 발매되는데요.


옷상즈러브의 속편이 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TV 아사히의 회견이 진행되었는데요.
드라마 방영이 끝났는데도 인기가 높은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에 대해 카메야 케이지 전무가
여러가지 요청을 받고 있어 기대에 맞추어 검토를 하고 있다며
재방송을 포함하여 보고할 게 있으면 바로 보고할 것이라고 답했는데요.


드라마 스트리밍도 대박이고 DVD와 블루레이 판매량도
TV아사히 드라마 사상 최고 기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피셜 굿즈 상품 예약도 엄청나다고 하네요.


사실, 시즌2가 가장 보고싶기도 한데 영화로 나와도 좋을 것 같네요.


근데 아무래도 장르가 BL이라 영화관에 당당히 갈 사람이 있을지?ㅎㅎ
각본을 맡은 토쿠오 코지는 3분기 일드 치어댄스(チア☆ダン)의
각본을 맡아 바쁘더라구요.

 

 

한편, 8월 22일에는 옷상즈러브 오리지날 사운드트랙이 발매됩니다.


현재 다나카 케이는 드라마 더블 판타지에 출연중이며
건강하고 문화적인 최저한도의 생활 첫화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7월 12일 방영되는 VS아라시에 건강하고 문화적인 최저한도의 생활 팀이
출연한다는데 다나카 케이는 출연하지 않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