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세이점프 - マエヲムケ (마에오무케 180627 테레토음악제2018)

 

 

 

헤이세이점프(Hey! Say! JUMP)의 멤버 오카모토 케이토가
잠시 그룹활동을 중단하고 유학을 갈 예정인데요.
오카모토 케이토의 유학 발표 이후 첫 음악무대인것 같네요.
6월 27일 테레토음악제2018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노오 케이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도쿄 에일리언 브라더스의
주제가를 맡은 헤이세이점프의 싱글 COSMIC☆HUMAN이
8월 1일 발매될 예정인데요.
8월 22일에는 정규 6집 SEVEN or Love이 발매됩니다.
또한 Hey! Say! JUMP LIVE TOUR 2018 콘서트 투어 일정도
공개되어 아레나 투어를 하게 됩니다.
작년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돔투어도 하고 아레나도
했었던 것 같은데 올해는 일단 아레나만 개최하네요.


아무튼 테레토음악제 マエヲムケ(마에오무케) 무대입니다.
2월 14일에 발매된 싱글 22집으로
야마다 료스케 주연의 드라마 무마시킨 겨울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もみ消して冬〜わが家の問題なかったことに〜)
물론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초동은 26만장으로 전작보다는 살짝 판매량이 감소했습니다.
역시 멤버들 멋있네요. 특히 센터인 야마다 료스케 잘생겼어요.


한편, 치넨 유리의 영화 언덕길의 아폴론이
9월 19일 DVD와 블루레이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7월 7일 THE MUSIC DAY에도 헤이세이점프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마에오무케 고화질 영상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들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