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토 아스카 노기자카46 싱글 21집 센터!

 

 

 

2018년 상반기 아티스트별 토털 세일즈 부문 1위를
기록한 노기자카46(乃木坂46)의 싱글 싱크로니시티(シンクロニシティ)는
시라이시 마이가 센터를 맡아 누적 129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코마 리나가 마지막으로 참여한 싱글인데요.


6월에 있었던 선발발표가 노기자카공사중 방송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이미 베트남 촬영으로 일부 멤버들이 예측되었는데요.


쿠보 시오리가 컨디션 불량으로 한 여름의 전국투어도
불참하고 싱글 활동을 못한다고 발표가 났었죠.


아무튼 8월 8일 발매예정인 노기자카46의 싱글 21집입니다.


사이토 아스카(齋藤飛鳥)가 센터를 맡았다네요.
1998년생인 사이토 아스카는 아슈링으로 불립니다.

 

 

 

2016년에 발매된 여름싱글 맨발로 Summer의
센터였던 사이토 아스카인데 다시 센터를 맡게되었네요.


앞으로 여름싱글은 계속 아슈링이 맡게 될 듯?
참고로 언젠가 할 수 있으니 오늘 할 수 있어는 니시노 나나세와
더블센터였습니다. 노기자카46 싱글 21집의 선발멤버 명단입니다.


이쿠타 에리카, 요다 유우키, 니시노 나나세,
사이토 아스카, 시라이시 마이, 호리 미오나, 야마시타 미즈키,
사쿠라이 레이카, 마츠무라 사유리, 이와모토 렌카,
호시노 미나미, 신우치 마이, 이노우에 사유리,
우메자와 미나미, 스즈키 아야네, 와카츠키 유미,
오오조노 모모코, 에토 미사, 사이토 유리,
아키모토 마나츠, 타카야마 카즈미입니다.

 

 

작년에 발매된 사이토 아스카의 사진집 潮騒이 계속 중판되어
누적 발행부수가 18만부를 돌파하였다고 하는데
이번 센터 역시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는 무려 14복신인데다가 3기생이
많이 선발되었네요. 푸쉬가 좋네요.


개인적으로 2기생 멤버들이 좀 불쌍하네요.


아무튼 이번 싱글 21집이 어떤 곡일지 궁금합니다.


한편, 이번 싱글 21집의 수록곡 空扉은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주제가로 선정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