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나기 츠요시 풋스마 방송종료!

 

 

 

 

얼마전 카토리 싱고의 오쟈맙!!이 방송 종료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아쉽게도 쿠사나기 츠요시(草なぎ剛)의 풋스마(『ぷっ』すま)도 종료됩니다.
1974년생인 쿠사나기 츠요시는 SMAP(스맙)의 멤버로
배우로도 활동하여 내가 사는 길, 임협 헬퍼, 독신 귀족,
쩐의 전쟁, 거짓말의 전생, 스페셜리스트 등에 출연했습니다.
멤버 중 특히 카토리 싱고와 친하고 무엇보다 한국을 좋아하는 초난강인데요.
SMAP이 해산을 하게되고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는
쟈니스를 퇴소하여 새로운 소속사를 만들었습니다.
아무튼 1998년부터 방송이 시작된 풋스마인데요.

 

 

 

풋스마는 아사히TV에서 매주 금요일 심야에 방송되는 버라이어티 방송입니다.
그런데 3월 말 방송을 종료한다고 하네요.
약 20년동안 방송이 되었는데 이렇게 끝이라니;
쿠사나기 츠요시와 유스케 산타마리아가 MC를 맡아 좋은 케미를 이루었고
시청률도 심야치고는 못나오진 않았는데요.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쟈니스의 눈치가 보여서 그런 것 같다고 생각드네요.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시청률 얘기는 없고 20년을 맞이하는 가운데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내려진 결정이라고 하는데; 너무 아쉽네요;
이제 쿠사나기 츠요시는 NHK 부라타모리 나레이션만 남았습니다;
이나가키 고로도 TBS에서 고로디럭스에 출연하긴 하는데요.
이것도 걱정이 되네요;

 

 

 

아무래도 아라시, TOKIO, 헤이세이점프, 캇툰, 칸쟈니8 등
방송사에 대한 쟈니스의 힘은 대단해서;;
앞으로 SMAP 세명의 미디어 활동은 쉬워보이지 않네요...
한편, 올해 24시간테레비는 나카지마 켄토와 사토 쇼리가 속한 섹시존이 메인MC를 맡았다네요.

쿠사나기 츠요시도 예전에 메인 퍼스널리티를 맡은 적이 있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