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 Teacher Teacher (티쳐티쳐 180526 CDTV)

 

AKB48의 최신 싱글인 Teacher Teacher(티쳐티쳐) 무대 영상입니다.
5월 30일에 발매된 AKB48의 싱글 52집입니다.
AKB48 멤버인 오구리 유이가 단독 센터를 맡은 곡인데요.
가사가 꽤나 위험하죠.ㅎㅎ 선생님을 유혹하는 어른스러운 노래입니다.
지금까지와는 좀 다른 AKB48 노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안무가는 한국인 박준희 안무가가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치마도 예전 활동에 비해서 많이 짧아졌어요.
AKB48 선발 총선거 투표권이 들어있는 싱글 앨범이었기 때문에
초동판매량은 무려 150만장을 기록하고 누적판매량
181만장을 돌파하며 현재 일본 연간 싱글 판매량 1위입니다.


프로듀스48덕분에 AKB48이 한국에 많은 분들이
알게되었는데요. 일본에선 워낙 유명한 걸그룹이라...
아무튼 CDTV Teacher Teacher 무대에는
프로듀스48에 참여하는 멤버들이 보이네요.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다카하시 쥬리,
코지마 마코, 시로마 미루 등이 있네요.
미야와키 사쿠라는 프듀48에서 검은 천사로 등급평가를
받았던 그 의상이네요. 예뻐요.


원래 마츠오카 하나, 사시하라 리노, 스다 아카리,
마츠이 쥬리나, 카시와기 유키 등이 선발되었지만
스케줄 관계상 유동적으로 무대 멤버가 바뀌는데요.
센터 오구리 유이를 비롯해
요코하마 유이, 오기노 유카, 나카이 리카,
야마모토 사야카, 요시다 아카리, 오카다 나나,
카토 레나, 코미야마 하루카, 무카이치 미온 등
21명이 무대를 꾸몄습니다.


한편, AKB48의 싱글 53집이 9월 19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SKE48의 멤버 마츠이 쥬리나가 총선거 1위를 하였기 때문에
센터로 활동하게 될 예정입니다.
그러고보니 베트남 사이공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AKB48의 해외그룹 SGO48이 탄생한다고 하네요.


2011년에 발매된 싱글 桜の木になろう부터
무려 33작품 연속 판매량 밀리언을 돌파한
AKB48의 영상이었습니다. 당연 역대 일본가수 1위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