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 Wake Me Up (180525 뮤직스테이션)

 

 

영화 선생군주의 주제가인
트와이스(TWICE)의 I WANT YOU BACK이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고,
드디어 트와이스의 일본 정규앨범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9월 12일 발매될 첫번째 정규앨범 BDZ인데요.
어느새 일본데뷔를 한 지 1년이 지났네요.
BDZ는 불도저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5월 25일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한
트와이스는 What is Love?와 Wake Me Up를 불렀습니다.
Wake Me Up 고화질 영상입니다.
5월 16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3집 Wake Me Up입니다.
초동판매량 26만장으로 오리콘 1위를 기록하였죠.
작년 10월에 발매된 One More Time부터 3작품 연속 1위입니다.
게다가 모두 초동 20만장이상을 기록하였죠.
Wake Me Up의 누적판매량은 어느새 34만장을 넘었습니다.
힘을 주는 내용의 가사도 좋아요.
음원성적은 더 좋아야 할텐데...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로
구성된 한국의 걸그룹 트와이스는 뮤직스테이션에
꾸준히 나오고 있네요. 대단합니다.
예전에 소녀시대와 카라 이후 다시 한국의 걸그룹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신기하네요. 올해 홍백가합전에도 출장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러고보니 한국에선 Summer Nights로 컴백할 예정인데
이번에는 어떤 노래일 지 궁금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