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오카모토 케이토 미국 유학 확정! (헤이세이점프)


 

안녕하세요. 일본연예계 전문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헤이세이점프 팬클럽을 통해 공지 메일이 도착했는데요.
23일 22시에 공지할 내용이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2007년에 Ultra Music Power를 발매하며 데뷔한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헤이세이점프(Hey! Say! JUMP)입니다.


야마다 료스케, 나카지마 유토, 타카키 유야,
이노오 케이, 치넨 유리 등이 속해있으며
작년에 데뷔 10주년을 맞아 베스트앨범도 발매하고
NHK홍백가합전에도 출장하였죠.


이노오 케이 주연의 드라마 도쿄 에일리언 브라더스의
주제가를 맡아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헤이세이점프인데요.


최근 멤버 오카모토 케이토의 유학과 탈퇴 소식 우와사가
주간문춘을 통해서 들렸었죠.


그래서 혹시 팬클럽 메일 내용이

오카모토 케이토 관련 소식일지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왜냐면 쟈니스 사무소가 오카모토 케이토 관련 기사에 부정을 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그리고 혹시 헤이세이점프가 아시아 투어를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이미 헤이세이점프는 7월 7일
THE MUSIC DAY 伝えたい歌에 출연할 예정인데
바로 홍콩에서 중계 공연을 할 예정이기 때문이었죠.

(개인적으로 내한공연을 바랬어요.)


참고로 쟈니스 사무소에서 활동하는 그룹 중
탈퇴한 멤버가 없는 그룹은
V6, 아라시, 키스마이풋2, 섹시존, 에비씨지, 쟈니즈WEST,
킹앤프린스 뿐입니다. 헤이세이점프는 2011년 모리모토 류타로가
탈퇴하면서 9인조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아무튼 오카모토 케이토가 9월부터 미국으로 유학을 간다고 합니다.

다행히 헤이세이점프 탈퇴는 아니라네요.

 

 

 

그렇다며 잠시 헤이세이점프 활동은 쉬게 되겠네요.

멤버들과 같이 있는 자리에서 반드시 헤이세이점프에

돌아오겠다고 본인이 직접 발표하였습니다.

 

그런데 조치대학에 다닐 때도 하지 않았던 공부를 외국에 유학간다고 할까요...ㅎㅎ;;

캇툰을 탈퇴했던 아카니시 진이 생각나네요.

그런데 아카니시 진은 인기라도 많았지만 오카모토 케이토는 인기가 없잖아요...

 

아무튼 블로거 중에 오카모토 케이토 유학소식을 정확히 처음으로 전해드린 것 같네요.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