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 마키 음악방송 출연! (테레토 음악제)

 

 

 

TOKIO(토키오)의 멤버 고쿠분 타이치가 사회를
맡는 テレ東音楽祭2018(테레토 음악제)가
6월 27일 방송될 예정으로 KinKi Kids(킨키키즈),
V6(브이식스), 칸자니8, KAT-TUN(캇툰),
Hey!Say!JUMP(헤이세이점프), A.B.C-Z(에비씨지),
쟈니스 WEST, King&Prince(킹앤프린스) 등의 쟈니스 그룹을 비롯해


AKB48, SKE48, HKT48, 노기자카46, 히라이 켄,
포르노 그라피티, 나카시마 미카, 니시노 카나, WANIMA,
모닝구무스메 OG, 모닝구무스메.'18, 스즈키 아이리, 코다 쿠미 등이
출연합니다. 그리고 고토 마키가 테레토음악제 음악방송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모닝구 무스메 20주년 특별 기획으로
모닝구무스메OG 공연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테레토 음악제의 모닝구무스메OG 무대에는
나카자와 유코, 이시구로 아야, 이이다 카오리, 후쿠다 아스카,
야스다 케이, 야구치 마리, 고토 마키, 요시자와 히토미가
등장하는데요. 2014년 무대 때도 고토 마키가 출연한 적은 있었지만


고토 마키는 하로프로 공연에도 나오지 않고
블로그활동이나 몬스터 헌터 시리즈 행사외에는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테레토 음악제 무조건 본방사수해야겠네요.


벌써 두아이의 엄마인 고토 마키는 모닝구무스메 3기생으로
솔로가수로도 활동했었고 한국 활동도 했었습니다.


제가 모닝구무스메에서 가장 좋아했던 멤버이기도 한데요.
고토 마키가 가수로 활동하는 모습 정말 보고싶었어요.

 

 

 

고토 마키의 인스타그램을 잘 보고 있는데 여전히 예쁘네요.

 

참고로 2003년에 발매된 고토 마키의 싱글 1집
愛のバカやろう는 여성 솔로 최연소 1위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15살이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팬들 중에서도

고토 마키의 팬이 가장 많았을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