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미야 카즈나리 블랙페앙 크랭크업! 촬영 종료! 코멘트!

 

 

 

아라시의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주연을 맡은 TBS 일요극장 블랙페앙(ブラックペアン)입니다.
소설이 원작으로 타케우치 료마, 아오이 와카나,
하시모토 사토시, 칸노 미스즈 등이 출연하였는데요.
오다 카즈마사가 주제가를 맡았고 6월 24일
10화를 끝으로 최종화를 맞이할 예정인데요.
8화 시청률이 16.6%를 기록하며 점점 시청률도
올라가고 있는데 블랙페앙의 촬영이 종료되었다네요.

 

6월 중순에 호텔에서 뒷풀이를 개최하기도 했었는데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크랭크업 소식이 올라왔네요.
크랭크업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다른 출연자보다 먼저
촬영이 끝났다고 하네요. 결말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합니다.


그러고보니 공식 트위터에 니노미야 카즈나리
사진이 올라온 적이 있었던가?

 

아무튼 이제 기무라 타쿠야랑 영화 홍보를 시작하겠군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크랭크업 코멘트입니다.

 

약 4개월의 촬영동안 TV의 힘을 계속 믿고 봐주는 사람에게
질 좋은 작품을 전달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해왔습니다.
그 가운데 여러 가지 제멋대로인 점을 듣고 있는 경우도 많았을텐데,
봐주는 사람들에게 닿는 부분이 있었나 싶었는데
이 작품에 참여시켜주시고 이 사람들과 함께 드라마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또 제가 다른 작품으로
연기를 접했을 때 이 사람과의 촬영이 좋았다고
이 사람과 함께했다고 생각해 줄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해 나가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촬영이 남아 있긴 하지만 저는 이제 졸업합니다!
(웃음) 끝까지 다치지 않도록 다 같이 웃으면서 촬영해주세요.
정말 고마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