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2화 시청률 8.5%

 

 

 

쿠도 칸쿠로가 각본을 맡았던 감옥의 공주님 (監獄のお姫さま)후속으로
방영되고 있는 TBS 드라마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きみが心に棲みついた)입니다.
요시오카 리호가 첫 연속드라마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E-girls(이걸즈)가 주제가를 맡았죠.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드라마는 또한 TRENDY채널을 통해
한국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은 1월 1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2화 시청률이 8.5%를 기록했다는 소식입니다.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1화가 9.4%였는데요.
그래도 이정도면 많이 떨어지지는 않았네요.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는 텐도 키린의 만화책이 원작으로
한국에서는 대원씨아이를 통해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라는 제목으로
7권까지 발매되었습니다. 왜 한국 정발본에는 '내'가 들어갔는지 모르겠네요;
사실, 원작은 3권이 완결이고 후속으로 S가 붙여서 발매되는데
한국은 그냥 그대로 쭉 발매되고 있어요.
아무튼 앞으로 시청률 유지 잘 되길 바랍니다.

 

 

한편,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후속으로 방영되는 2분기 일드 소식인데요.
바로 꽃보다 남자의 속편인 꽃보다 맑음(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스기사키 하나, 히라노 쇼, 나카가와 타이시 등이
출연할 예정이죠. 꽃보다 맑음 역시 한국에 원작 만화가 정발되고 있습니다.
(서울문화사) 메이저 데뷔를 앞둔 킹프리(King&Prince)의 히라노 쇼가
출연한다니 기대가 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