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XX해! 영화 실사화! 타마시로 티나 주연!

 

 

 

 

토야마 에마는 백엔!, 나한테 XX해!, 마마 컬렉션,
와타누키에게는 내가 모자라, 아오바군에게 듣고 싶은 말,
참방참방 수영부 등 다작을 하는 작가입니다.
그 중에선 역시 나한테 XX해!가 히트작인데요.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소녀 만화 잡지 나카요시에서 연재되었고
한국에는 대원씨아이를 통해 정발되었습니다.
주인공 유키나는 학교 최고의 인기남 시구레의 어떠한 비밀을
쥐게 되면서 자신의 연애 소설의 소재를 위하여 시구레에게 미션을 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わたしに××しなさい!)

 

 

 

만화 나한테 XX해!가 실사 영화화 및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이런 순정만화가 실사화가 되면 보통 홍보를 위해 드라마가 제작되죠.
타마시로 티나와 코세키 유타가 더블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감독은 야마모토 토루라고 합니다.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의 감독이죠.
타마시로 티나는 1997년생인 일본의 배우로 영화 P와 JK와
늑대소녀와 흑왕자에 출연했습니다.
신인배우죠. 요즘 활발히 활동하는ㅎㅎ
19권 완결로 180만부가 넘게 팔렸는데 영화가 과연 대박날지?
나한테 XX해! 소식이었습니다.
원작 만화 보신 분이 계시려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