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 마사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주제가 담당!

 

 

 

탑코트 소속의 스다 마사키(菅田将暉)는 1993년생으로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전 드라마 해머세션!에서 처음 봤었는데요.

 

3분기 일드 dele에 출연할 예정인
스다 마사키는 그동안 양지의 그녀, 해파리 공주,
암살교실, 핑크와 그레이, 세토우츠미, 테이이치의 나라,
옆자리 괴물군, 은혼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실사화 영화를 많이 맡는 편인데요.


올해 3월에는 정규앨범 PLAY를 발매하며 오리콘 2위를 기록했었는데요.


스다 마사키의 신곡 소식입니다.


스다 마사키의 신곡 ロングホープ・フィリア가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2명의 히어로~의 주제가라고 합니다.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가 원작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인기가 많아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고 현재 3기가 방영중인데요.
8월 3일 극장판이 개봉하죠.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 ー二人の英雄ー)


2017년 싱글 1집 見たこともない景色를 발매하며
솔로가수로 데뷔한 스다 마사키가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맡는 것은 처음입니다. 8월 1일 싱글로 발매된다네요.


ロングホープ・フィリア(롱 호프 필리아) 노래 기대됩니다.


줄여서 히로아카라고 불리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인데요.


스다 마사키는 평소에도 소년 점프의팬으로 히로아카를
연재 시작할 때부터 봤었다고 하네요.


롱 호프 필리아는 소중한 친구에게 오랜 희망을이라는 뜻으로
amazarashi의 아키타 히로무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올해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남우주연상도 수상하고
정말 잘나가고 있는 스다 마사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작년에는 부산국제영화제때문에 내한도 했었는데
올해는 올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영화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사랑(生きてるだけで、愛。)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