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TIONS - また、アシタ (180518 뮤직스테이션)

 

나카무라 안, 후루카와 유우키, 오타니 료헤이,
사츠카와 아이미, 코마츠 토시마사가 출연하며
한국에선 채널W를 통해 방영중인
드라마 러브리런(ラブリラン)의 주제가를 부른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입니다.
5월 18일 뮤직스테이션에서 GENERATIONS가 부른
また、アシタ입니다. 그동안 업템포의 댄스곡
위주로 활동했던 제네레이션즈(GENERATIONS)인데요.
이런 발라드곡을 부르니 걸그룹 플라워가 생각나네요.


퍼포머와 보컬이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이번 また、アシタ의 안무는 발라드인데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노래 좋네요.
역시나 가사가 E-girls, 플라워, 드림 아미,
三代目J Soul Brothers의 노래에 참여한 오다케 마사토네요.


참고로 また、アシタ(마타아시따)는 6월 13일 발매된
싱글 F.L.Y. BOYS F.L.Y. GIRLS의 수록곡입니다.
수록곡인데도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한다는 것은 놀랍네요.


시라하마 아란, 사카구치 멘디 등 7명으로 구성된
GENERATIONS from EXILE TRIBE는 올해 베스트앨범
BEST GENERATION을 발매하고 중국 투어를 개최하였습니다.
현재는 GENERATIONS LIVE TOUR 2018 "UNITED JOURNEY"
돔투어를 개최하고 있죠.
수록곡인 また、アシタ도 노래가 좋아서
싱글 F.L.Y. BOYS F.L.Y. GIRLS는 오리콘 1위를 할 것 같았는데요.
알고보니 모닝구무스메'18과 같은날 발매되었더라구요...
과연 1위를 할 수 있을지;

한편, 5월 18일 뮤직스테이션 시청률은 7.0%를 기록했습니다.
시청률이 점점 더 안좋아져요...

그러고보니 제너레이션즈의
GENERATIONS WORLD TOUR 2017 다큐멘터리가
MBC 뮤직에서 방영되었는데 한국에도 팬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