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바 마사키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 드라마 주연! (2018년 4분기 일드)

 

 

 

 

7월 25일 싱글 55집 夏疾風(나츠하야테)를 발매할 예정인


쟈니스 사무소의 5인조 그룹 아라시(嵐)입니다.


섹시존(Sexy Zone)과 함께 아라시의 와쿠와쿠학교2018을 개최하였는데요.


아라시의 멤버 아이바 마사키(相葉雅紀)의 연속드라마 소식입니다!


올해 1분기는 마츠모토 준의 99.9 시즌2, 2분기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블랙페앙(ブラックペアン)이 있었고,


이렇게되면 하반기에 발매된 싱글 56집은 아이바 마사키


드라마의 주제가가 되겠군요. 아무튼


아이바 마사키 주연의 드라마는 야마다 타카유키와


스다 마사키가 주연인 드라마 dele의 후속으로


아사히테레비 금요나이트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2018년 4분기 일드로 제목은 僕とシッポと神楽坂(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입니다.


아이바 마사키가 수의사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2017년 게츠쿠 드라마 귀족탐정 이후


약 1년 6개월만에 드라마 컴백이네요.


참고로 2009년에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마이걸(マイガール)이


금요나이트 드라마였습니다. 당시 주제가도 제목이 같았죠.


실제로 동물도 굉장히 좋아하는 아이바 마사키는


시무라 동물원 방송에도 출연했었고 개를 키운 적도 있는데요.


아이바 마사키는 자신에게 있어서 애완동물은 가족이라며


어렸을 때, 가장 먼저 경험한 죽음이었고 생명에는 끝이 있다는 것을


알려준 잊을 수 없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코멘트하며


금요나이트 드라마에 다시 돌아올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타라사와 미치의 만화가 원작인데요. 한국에는 발매되지 않았더라구요.


수의사 코우엔지 타츠야가 대형 동물병원에서 일하다가


고향인 카구라자카로 와 개인 동물병원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힐링물이겠군요. 걱정되는건 드라마가 너무 재미없을 것 같기도;

 

 

 

그래도 동물을 좋아하니 최선을 다해서 촬영에 임할 것 같네요.


촬영은 곧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아이바 마사키는 열투! 고교야구 100회 스페셜 네비게이터로
발탁되어 활동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 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