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 Prince(킹프리) - 신데렐라 걸 (180513 CDTV)

 

 

킹프리의 신데렐라 걸 영상이었습니다.
CDTV에는 게스트라이브(ゲストライブ) 코너와
ARTIST FILE 코너가 있는데요.
ARTIST FILE 코너에 출연한 King & Prince(킹앤프린스)입니다.
2014년 쟈니즈WEST의 데뷔이후 약 4년만에
쟈니스 사무소에서 데뷔하는 메이저 그룹입니다.
타카하시 카이토, 나가세 렌, 키시 유타,
진구지 유타, 이와하시 겡키, 히라노 쇼로 구성된
King & Prince(킹프리)입니다.


5월 23일 싱글 1집 신데렐라 걸(シンデレラガール)이
발매되었습니다. 5종으로 발매되고 하이터치회도
있었지만 초동판매량 57만장으로 오리콘 1위를 기록하고
누적판매량 61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정말 판매량이 좋네요.
히라노 쇼가 출연한 드라마 꽃보다 맑음의 주제가로 쓰였고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
이에이리 레오, 케야키자카46, Flower, 유스케,
노기자카46 등의 곡에 참여한 Soulife의 카와타 소이치로가
작사를 맡았습니다. 작곡은 Soulife이 했구요.


처음에 노래 들었을 때는 노래가 별로였는데
은근히 계속들으니 후렴구부분이 중독되더라구요.

일본에서 가라오케 순위도 괜찮은 걸 보면 노래도 반응이 있어보여요.


데뷔싱글이 50만장을 넘은 것은 2006년
캇툰의 Real Face 이후 12년만이라고 하더라구요.
데뷔부터 이렇게 빵 터졌는데 앞으로는 얼마나 인기가
높아질 지 기대가 됩니다.
데뷔 콘서트도 어디서 할 지 궁금하네요.
적어도 도쿄돔일 것 같은데...


한편, HiHi Jets와 도쿄 B소년이
텔레비전 아사히 롯폰기 힐즈 페스티벌 SUMMER STATION의
서포터로 취임했던데 데뷔가 얼마 남지 않아보이네요.
2011년에 키스마이풋2, 섹시존 2012년에 에비씨지가 데뷔했었는데
그 때 생각이 나네요.


킹프리의 신데렐라 걸 영상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