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리 유이 마지무리 학원 주연! (마지스카학원)

 

 

 

최근 발매된 AKB48의 싱글 티쳐 티쳐(Teacher Teacher)의


센터를 맡은 AKB48의 멤버 오구리 유이는


AKB48 총선거 속보에서 49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작년 총선거에선 51위였는데요. 아무래도 기대받는


차세대 멤버이기 때문에 이번 총선거에서 순위가


많이 올라야 될 것 같습니다. 부담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오구리 유이가 7월 25일 첫방송되는 드라마


마지무리 학원(マジムリ学園)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2010년 마에다 아츠코와 오오시마 유코 등이 출연하며


시작된 마지스카 학원(マジすか学園) 시리즈입니다.


그동안 시즌5까지 방영되었고 캬바스카 학원도 있었죠.


아무튼 역시 원작은 아키모토 야스시입니다.


사실 촬영 우와사가 있었을 때 블로그 글을 올리려다가


정확한 캐스팅과 스토리가 나오면 올려야겠다고 생각해서


좀 늦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이번 드라마 마지무라 학원은 마루오 마루이치로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까다로운 계급이 존재하는


사립 아라시가오카학원을 무대로 전학생


시미즈 사유리(오구리 유이)가 학생회장인


칸자키 아란(혼마 히나타)와의 대결을 그려내는데요.


AKB48 그룹 멤버들이 역시 많이 출연합니다.


오카베 린, 무카이치 미온, 쿠라노오 나루미,


오기노 유카, 카토 미나미, 타니구치 메구, 타키노 유미코,


요코야마 유이, 마챠링, 마츠오카 하나 등이 출연합니다.


키도 야스히로, 바루토, 사카구치 유키오,


스즈키 타카유키, 히로세 토모키 등의 배우도 출연합니다.


그리고 저번처럼 첫회 방송종료 후에는 Hulu 사이트에서


선행 전달된다고 하네요.

 

 

마에다 아츠코, 시마자키 하루카, 미야와키 사쿠라 등이


주연을 맡아왔던 마지스카 학원 시리즈에 오구리 유이가


주인공이라...기대가 되네요. 특히나 이번 마지무리 학원에선


총감독 요코야마 유이가 에로선생 역할인데


졸업한 멤버인 시노다 마리코가 깜짝 놀라 트위터에


글을 올린게 기억에 남네요.ㅎㅎ


한편, 6월 16일 AKB48 53rd 세계 싱글 선발 총선거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두부 프로레슬링처럼은 안했으면 좋겠어요..갠적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