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 시게코 - 허언 (戯言 180511 뮤직스테이션)

 

 

시마 시게코(島茂子)는
TOKIO의 죠시마 시게루와 똑닮은 여성가수라는
콘셉트로 뮤직스테이션을 통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5월 18일에는 발매기념 리사이틀도 개최하였는데요.
마츠오카 마사히로, 고리키 아야메가 출연하는
드라마 가정부 미타조노 시즌2의 주제가 허언 (戯言)입니다.
시마 시게코(죠시마 시게루)가 작사를 썼는데요.
가정부 미타조노 시즌2 6화 시청률이
심야드라마임에도 8.1%를 기록하였습니다.
아마 시즌3 얘기도 나올 것 같네요.
참고로 시마 시게코도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아무튼 5월 16일 발매된
시마 시게코의 데뷔싱글 허언 (戯言)인데요.
TOKIO의 멤버였던 야마구치 타츠야 문제로
발매중지되었던 초회한정반이 결국 발매가
7월 4일에 발매되는 걸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참고로 DVD싱글입니다.
우선 통상반은 누적판매량이 1만장을 넘겼더라구요.


뮤직스테이션 허언 무대입니다.
마츠오카 마사히로가 깜짝 등장하였습니다.
1절에는 관객석에 앉아있고 후반부에는
옆에서 지켜보네요ㅋㅋㅋ역시 토키오 재밌어요.
뮤직스테이션 무대 멋있네요. 나름 안무도 있고ㅎㅎ


6월 6일에는 테츠코의 방에도 출연한
시마 시게코인데요.
4인조로 TOKIO가 활동을 하고 있지만
죠시마 시게루 솔로 활동도 몇번 더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은근히 노래도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