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wa(미와) - 업데이트 (アップデート 180505 뮤직페어)

 

 

5월 9일 발매된 miwa(미와)의 싱글 24집
업데이트 (アップデート)가 오리콘 11위를
기록하며 누적판매량 1만장을 넘었습니다.
사실, 솔로 여가수가 판매량이 좋기가 쉽지가 않아서...
그래도 매년 꾸준히 싱글과 앨범을 발매하고 있네요.
올해 7월에는 첫 베스트앨범인 miwa THE BEST가 발매됩니다.
8월에는 ROCK IN JAPAN FESTIVAL 2018에도 출연한다는데요.


3월부터 진행했던 투어 miwa acoustic live tour 2018 "acoguissimo 4"도
이제 파이널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베스트앨범 발매에 맞추어 또 투어가 있겠군요.


아무튼 뮤직페어 업데이트 (アップデート) 고화질 영상입니다.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엔딩곡으로 쓰였습니다.
miwa(미와)는 그동안 cm송이나 드라마 주제가를 많이 맡아왔었는데요.
블리치(BLEACH)라던가 은수저 Silver Spoon 오프닝도
했었긴 했는데 체감상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주제가네요.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가 원작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인데 3기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극장판도 개봉될 예정이고 시청률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원작 자체도 인기가 많아서 포르노 그라피티,
요네즈 켄시, LiSA, Little Glee Monster 등
이름 들어봤을 법한 가수들이 주제가에 참여했더라구요.
 
miwa(미와) 노래도 좋은 노래가 많은데
이번 업데이트는 무난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