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케이 사진집 추가인쇄 결정!

 

 

 

 

최근 방영된 드라마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는


7부작으로 최종화가 심야시간대임에도 5%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하였습니다.


영화화 혹은 시즌2 얘기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다나카 케이(田中圭)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이고


영화 미인이 결혼활동 해봤더니에도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갠적으로 영화 붕대클럽,


아프로다나카, 도서관 전쟁, 예고범도 봤었고


드라마도 많이 봤네요. 아무튼 두 딸의 아빠로


열심히 연기활동하고 있는 다나카 케이의


사진집 소식입니다! 2016년에 발매된 사진집 R과


田中圭PHOTOBOOK KNOWS가 2년이 지났지만


추가인쇄 중판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4개의 사진집을 발매한 다나카 케이인데요.

드라마 옷상즈러브의 효과군요.

특히나 사진집 두개 모두 2016년에 발매되었고

다나카 케이 PHOTOBOOK KNOWS는 포토북이라

약 5000자에 달하는 후기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홋카이도라든가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집이었죠.

2쇄 발매 축하드립니다. 당시 PHOTOBOOK KNOWS가

생애 마지막 사진집이 될 것 같다고 했는데

사진집 오퍼가 계속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몸도 정말 열심히 관리하더라구요.


드라마의 영향으로 사진집 R 출판사에도 의뢰가 계속 들어왔다네요.

발매하고 2년이 지났는데도 중판이 이루어지는 건

이례적인 일이라고 하네요.

 

 

한편, 다나카 케이가 출연한 드라마


더블판타지가 6월 16일 첫방송될 예정이며


건강하고 문화적인 최저한도의 생활는 7월에 첫방송됩니다.

9월에는 부타이가 시작되죠.


결론은...사진집 사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