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와 마사미 영화 블리치 출연! (BLEACH)

 

 

 

 

 

나가사와 마사미와 야마다 타카유키가


주연을 맡은 영화 50回目のファーストキス(첫키스만 50번째)가


6월 1일 개봉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데드풀2도 개봉하는 바람에 박스오피스 1위는


힘들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영화 은혼2에도


출연하여 8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무라 타쿠야와 출연한 영화


머스커레이드 호텔은 내년에 개봉하죠.


영화 소식이 줄줄이 계속되는데요.


지금은 게츠쿠 드라마 컨피던스맨JP(コンフィデンスマンJP)에도


주연을 맡아 활약중입니다. 정말 대단한데요.

나가사와 마사미가 영화 블리치(BLEACH)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블리치는 쿠보 타이토의 만화로 74권으로 완결되었는데요.


후반부는 인기가 많이 떨어졌지만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고 극장판도 제작되고 소설과 게임으로도


제작된 인기만화였습니다. 일러스트집도 발매되는데요.


실사화 영화 블리치는 7월 20일 개봉합니다!

 

 

 

쿠로사키 이치고 역할을 후쿠시 소타가 맡고


스기사키 하나, 요시자와 료, 미야비, 사오토메 타이치 등이


출연하는데 추가 캐스팅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나가사와 마사미, 에구치 요스케, 타나베 세이치,


마노 에리나, 코야나기 유가 영화 블리치에 출연한다네요.


나가사와 마사미는 쿠로사키 마사키 역할이라고 합니다.


정말 바쁜데도 영화 출연을 하다니 대단하네요.


영화 주제가는 [Alexandros]의 Mosquito Bite입니다.


7월 18일 싱글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고편도 공개되고 이제 정말 개봉만 앞두고 있는데


부담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판타지물이라 CG를 어떻게 썼을지 예고편만 보고는 모르겠네요.


일본은 특히 만화책 실사화 영화가 많은데


강철의 연금술사라든가 죠죠의 기묘한 모험 등


대부분의 영화가 흥행에 실패하였죠.

 

 

 

암튼 나가사와 마사미 호평받았으면 좋겠네요.


1987년생으로 2000년부터 활동을 시작해서


어느덧 연기생활도 20년이 다 되어가네요.


아직 30대이긴 하지만 갈수록 매력이 넘칩니다.


참고로 영화 블리치의 감독은


GANTZ, 아이 엠 어 히어로의 사토 신스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