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하마 아란 인스타 삭제? 메자마시 테레비 프레젠터!

 

 

 

 

시라하마 아란(白濱亜嵐)은 어머니가


필리핀 사람으로 혼혈인데요.


1993년생입니다.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퍼포머인데요.


올해 GENERATIONS(제너레이션즈)는 베스트앨범을

발매하고 6월 싱글 F.L.Y. BOYS F.L.Y. GIRLS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멤버지만


사실, 스캔들도 있었던 멤버입니다.


AKB48의 멤버 미네기시 미나미와 스캔들이


났던 인물이 시라하마 아란이었고 얼마전 주간문춘을 통해


불륜 열애 스캔들도 났었죠.


그리고 시라하마 아란이 인스타그램의


과거 사진들을 전부 삭제하였습니다.


팔로워가 무려 100만명인데 팬들이 많이 놀랐나봐요.


주간문춘을 통해 보도된 기혼여성과의 스캔들이


영향을 주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연관이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그 뒤로 새로운 사진 두장을 올렸습니다.


좋아요가 엄청나네요. 아무튼 아직


GENERATIONS(제너레이션즈)가 크게 뜨지 못했는데


그룹을 위해서라도 이미지 생각 좀 해줬으면 합니다.


그런데 좋은 소식도 있네요.


시라하마 아란이 후지테레비 메자마시 테레비의


6월 먼슬리 엔터테인먼트 프레젠터를 맡는다고 합니다.


개인일이 들어왔네요. 매주 월요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헤이세이점프의 이노오 케이가 퍼스널리티로도 있는데


도움이 되는 소식이네요.


시라하마 아란은 카루베 신이치, 나가오 아코


두 아나운서와 함께 연예뉴스를 전한다는데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정보방송 첫 레귤러 프레젠터네요.

 

 

 

시라하마 아란은 오늘 하루도 힘내자고 생각하실 수 있도록,


한분 한분에게 직접 말을 전달하는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옴니버스 영화인 ウタモノガタリ(우타모노가타리)도


개봉될 예정인데 파이팅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