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노 주리 일드 굿닥터 출연!

 

 

2014년 한국에서 제작된 드라마 굿닥터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고


미국에서도 리메이크되었습니다.


그리고 3018년 3분기 일드로 일본 리메이크가


될 예정인데요. 딘 후지오카 주연의


몬테 크리스토 백작 화려한 복수 후속으로 방영됩니다.

실사화 영화로 많이 알고 계실 야마자키 켄토(山崎賢人)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グッド・ドクター)


일드 굿닥터에 추가 캐스팅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우에노 쥬리, 후지키 나오히토, 나카무라 유리,


토츠기 시게유키, 켄타 하마노, 이타오 이츠지,


에모토 아키라 등입니다. 캐스팅 좋네요.


우에노 주리(우에노 쥬리)가 문채원 역할인가 보네요.

 

 

 

아뮤즈 소속의 우에노 주리(上野樹里)는 1986년생입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스윙걸즈,


뷰티 인사이드 영화라든가 특히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가 유명하죠.


전 영화 나오코랑 양지의 그녀에서


우에노 주리의 연기를 봤었는데요.


이쿠타 토마, 오구리 슌이랑 출연한 드라마 우로보로스도 좋았어요.


2014년에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앨리스의 가시 (アリスの棘)가 의학드라마였는데


이번에도 의학드라마네요. 물론 앨리스의 가시는 복수가


주된 내용이지만...


고우 ~공주들의 전국~이란 작품을 통해


대하드라마 주연을 맡기도 했던 우에노 주리가


이번 굿닥터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최근 너무 소식이 없었는데 드디어 드라마군요.


작년에 영화 아버지와 이토씨가 한국 개봉을 하긴 했었죠.


아무래도 결혼 생활이 너무 행복해서 그런가ㅎㅎ

 

 

 

이렇게 3분기 일드도 다 발표가 된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시하라 사토미의 높은 산의 꽃,


아야세 하루카의 의붓어머니와 딸의 블루스,


쿠보타 마사타카, 카와구치 하루나가 출연하는 히모맨은


꼭 보고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