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나츠하야테(夏疾風) 공개 영상! (코시엔)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아라시(嵐)는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마츠모토 준,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카즈나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마츠모토 준은 1분기 드라마 99.9 시즌2가 있었고


사쿠라이 쇼의 라플라스의 마녀 영화가 개봉했었고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드라마 블랙페앙을 촬영중이죠.


싱글 54집 Find The Answer 이후에 싱글 55집을


준비중이고 VS아라시나 아라시니시야가레 방송에다가


섹시존(Sexy Zone)과 함께 와쿠와쿠학교를 준비중인데요.


아라시가 코시엔이라 불리는 일본 고교야구 전국대회의


테마곡을 맡은 사실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열투 코시엔)


아사히 방송(ABC)의 여름의 고교 야구 응원 송입니다.


그동안 AKB48, 칸쟈니8, 슈퍼플라이 등 여러가수가 맡아왔죠.


 

이번 아라시의 신곡 제목은 나츠하야테(夏疾風)인데요. 뉴싱글입니다.

 

 

아라시 멤버들이 나츠하야테(夏疾風)를


부르는 스페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ABC 고교 야구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https://www.asahi.co.jp/koshien/song/)


4월 말 한신 코시엔 구장(효고현 니시노미야시)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사쿠라이 쇼는


아무도 없는 그라운드에 멤버 5명이 발을 딛는 순간


두근두근했다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코멘트했습니다.


약 2분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싱글 55집 나츠하야테가 7월 25일 발매됩니다!


8월 5일 시작되는 제100회 전국 고교 야구 선수권 기념 대회


 

기간 중에 코시엔의 대형 스크린에 아라시의


나츠하야테 영상이 나온다네요.


아라시 팬들이 많으니까 관객들이 좋아하겠네요.


노래도 좋네요. 가사도 좋구요.

 

 

 

아이바 마사키가 스페셜 네비게이터를 맡는 방송에도


나츠하야테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바 마사키가 센터네요.


아라시니시야가레에서 나가부치 쯔요시랑 카고시마 투어를 하던데ㅎㅎ


그러고보니 아라시가 cm을 맡는


JAL의 신 CM인 여름여행 편이 공개되었네요.


그리고 사쿠라이 쇼 주연의 영화


라플라스의 마녀가 제21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비경쟁부문으로 상영된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