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 선생군주 영화 주제가 담당! (철벽선생)

 

 

현재 드라마 블랙페앙에 출연중인


타케우치 료마(竹内涼真)는 1993년생으로


호리프로 소속입니다. 요즘 일본에서 잘나가고 있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아침드라마 병아리를 비롯해,


과보호의 카호코, 육왕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8월 1일 개봉예정인 영화 선생군주(センセイ君主)는


타케우치 료마가 주연을 맡고 카와에이 리나,


하마베 미나미, 사토 타이키 등이 출연합니다.


코다 모모코의 만화가 원작으로 13권 완결인데요.


대한민국에는 철벽선생이란 이름으로 학산문화사에서


만화책이 정발되었습니다.


아무튼 영화 선생군주(철벽선생)의 주제가를


걸그룹 트와이스 (TWICE)가 맡았다는 소식입니다!


타케우치 료마가 트위터를 통해 공개할 소식이 있다며


T 모습을 공개했었는데 트와이스의 T였군요.ㅎㅎ

 

 

이번 트와이스의 노래는 The Jackson 5의


I Want You Back을 커버한 곡이라고 하네요.


무려 1969년 노래랍니다.


나연, 지효, 미나, 모모, 정연,


쯔위, 다현, 사나, 채영으로 구성된


한국의 걸그룹 트와이스(TWICE)는 JYP소속인데요.


작년에 일본 데뷔를 하여 얼마전 싱글 3집


Wake Me Up을 발매하기도 했었습니다.


뮤직스테이션에도 출연하였고


누적판매량은 벌써 30만장을 넘었더라구요.


아무튼 일본영화 주제가를 맡게되었는데


트와이스는 인기 순정만화에 멋진 배우들이


만들어낸 작품을 더 띄울 수 있도록


명곡 I Want You Back을 트와이스다움과 믹스하여


즐겁게 부르게 되었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트와이스 주제가가 포함된


선생군주(センセイ君主) 예고편도 공개되었는데요.


영화 재밌을 것 같아요. 노래도 괜찮은 것 같구요.


선생군주 영화 대박나길 바랍니다!


한국개봉도 이루어질 것 같네요.


감독이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너와 100번째 사랑,


옆자리 괴물군 감독인 츠키카와 쇼더군요.

 

 

 

한편, 트와이스는 서울, 오사카, 사이타마 등에서 진행되는


TWICE 2ND TOUR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투어를 진행중입니다. 노래 대박나서 올해도


홍백가합전에 출연했으면 좋겠네요.


TWICEが8月1日に公開される映画'センセイ君主'の主題歌を担当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