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마 리나 마법선생 네기마 부타이 주연!

 

 

 

 

마법선생 네기마!(魔法先生ネギま!)는


아카마츠 켄의 만화로 한국에도 정발된 작품입니다.


28권을 끝으로 완결되었는데요.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고 드라마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아카마츠 켄의 작품으로는


러브히나, UQ HOLDER! 등의 작품이 있죠.


아무튼 마법선생 네기마!는 전형적인 하렘만화


러브코미디 장르의 만화인데요.


노기자카46(乃木坂46)를 졸업한 이코마 리나가


마법선생 네기마! 부타이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코마 리나(生駒里奈)는 AKB48로도 활동했었고


 

노기자카46의 싱글 센터를 많이 맡았었습니다.


제복의 마네킹이라던가 태양노크, 너의 이름은 희망 등...


올해 4월 무도관에서 졸업콘서트를 했었고 5월에 졸업했습니다.


최근에는 다나카 케이 주연의 드라마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이코마 리나는 평소에도 나루토, 진격의 거인,

원피스, 프리(Free!) 등을 좋아하는 만화덕후입니다.

부타이는 꾸준히 해왔었는데요.

이번엔 부타이 첫 주연이라니! 축하합니다.


졸업하고도 일이 술술 잘풀리네요.


계속해서 푸쉬가 계속되는만큼 잘 소화했으면 좋겠어요.


10살 천재 마법소년 네기 스프링필드 역할인데

남자역할이 잘 맞을 것 같긴하네요.

마법선생 네기마! 무대는 7월 12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魔法先生ネギま!~お子ちゃま先生は修行中!~)


그러고보니 이코마 리나는 올해 1분기에 방영된 드라마


오 마이 점프 ~소년 점프가 지구를 구한다~에서


나루토 코스프레를 했었죠.


개인적으로 이코마 리나의 팬이긴한데


아직까지 영화 콥스파티를 못봤네요;;


아무튼 대박나길!

 

 

 

한편, 이코마 리나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고


팔로워 28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최근에 와타나베 마유 뮤지컬 아멜리에도 보러갔던데


도움이 되었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