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첫 수익 지급 받았어요! (수익 공개/후기)

 

 

 

안녕하세요.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우선,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방문자분들 감사합니다!


오늘 얘기할 건 바로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입니다.


구글의 광고 게재 사업인 애드센스를


네이버 블로그는 못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는 가능한데요.

 

(네이버에는 수익성이 적은 애드포스트라는게 있긴 하죠.)


블로그에 다양한 광고가 게재되는 것이고


방문자 분들이 관심있는 광고 컨텐츠를 클릭하거나


이용하여 수익이 나게 되면 블로그 운영자에게 수익이 지급됩니다.


저는 2017년 12월 30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여


애드센스 가입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 2월 1일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어 제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5일만에 10일만에 승인받으신 분들 많더라구요..대단해요.

 

 

 

제 블로그 방문자 수는 하루에 2천명 정도 들어오지만


아무래도 제 블로그 분야가 연예 위주라서


하루 수익은 생각보다 적었지만


누적10달러 수익 달성 후에 애드센스


핀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그런데 PIN번호가


정말 늦게 도착하더라구요...그래서 재신청을 했었죠.


애드센스 최소 수익 지급금액 100달러이고


전 100달러를 수익 기준으로 설정했습니다.


혹시나 중간에 정지당하면 안되니까요...


그리고 드디어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의


수익이 100달러를 넘어 수익을 지급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수수료가 생각나더라구요.


주거래 통장이 KB국민은행이라 국민은행 외환계좌를 만들었는데요.


알고보니 2017년부터인가? 100달러 이상 송금은 수수료를 내야되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SC제일통장 두드림통장도 만들고


토르 체크카드고 발급받고 외환계좌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메일을 통해 애드센스로부터


5월 22일 등록된 외환계좌로

 

수익금이 송금되었다고 메일이 왔네요.

 

그에 따라 애드센스 화면에 잔고 금액도 0$가 되었습니다.

 

첫 수익 지급이라 다른 분들보다


더 늦게 올 수도 있다고 하던데 바로 23일에


수익이 통장으로 입금되었습니다!신기하네요.


(22일은 석가탄신일로 휴일이었죠.)


이렇게 달러로 수익이 지급되니 뭔가 신기합니다.


두달간 모은 제 수익이 공개되었네요.ㅎㅎ

 

 

 

 

5월 한달도 100달러가 넘어서 6월에 아마 수익이 지급되겠네요.


한달 한달이 정말 기다려지고


광고를 클릭해주신 방문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블로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 블로그 애드센스 후기들을 찾아보니


5~6년 이상 운영해서 수익을 계속해서 받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전 이제 시작한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지만


한달 목표는 100달러!로 목표를 정해보려구요!


그리고 지금까지 하루에 1개 이상의 포스팅을 꾸준히 해왔는데


이것 역시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해야겠어요!

 

 

 

호원이의 관심사


호원이의 애드센스 첫 수익 지급 후기였습니다.

 

나중에 환전할 걸 생각하면 기분이 너무 좋고 환율이 올랐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의 링크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참고로 저의 애드고시 노하우? 팁을 말씀드리자면


사진은 필수! 마침표와 함께 완벽한 문장으로 글을 쓰는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