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다 마리코 MORE(모어) 전속모델 졸업!

 

 

 

AKB48 멤버였던 시노다 마리코(篠田麻里子)는


싱글 上からマリコ(위에서부터 마리코)의 센터로 활동했으며


선발총선거에서 계속해서 카미세븐(카미7)을


유지했던 멤버입니다. 최고순위는 3위인데요.


그리고 2013년 AKB48 그룹을 졸업하였습니다.


트위터 팔로워가 무려 25만명인데요.


10주년 기념싱글인 君はメロディー(너는 멜로디)에


선발되어 활동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룹을 졸업하고


사진집을 발매하고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미스 데빌 인사의 악마・츠바키 마코에 출연했습니다.


사실, 시노다 마리코는 그룹을 졸업하고 엄청난 하락세로


대중들로부터 많이 잊혀진 멤버 중 한 명이죠.

 

(역시 리코리 철수가 너무 이미지 타격에 컸어요...)

 

 

AKB48 그룹을 졸업하고 그나마 활동을 하고 있는 멤버는


마에다 아츠코, 오오시마 유코, 마츠이 레나가 있습니다.


이타노 토모미는 가수로 시바타 아야는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카와에이 리나 같은 경우는 에이벡스 소속으로 정말 잘나가고있죠.


아무튼 시노다 마리코 소식입니다.


모델이자 여배우인 시노다 마리코가 여성 패션지


MORE(모어)의 전속모델을 7월호를 끝으로 졸업한다고 하네요.


2008년부터 약 10년간 전속 모델로 활동해왔고


117번이나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전성기 때는


자주 봤었는데 지금까지도 전속 모델이었군요.


28일 발매되는 모어 7월호에는 마리코의 궤적, 마리코의 기적이란


특집으로 게재된다고 하는데요.


고향인 후쿠오카 이토시마에서 졸업여행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10년동안 특집 기획만 569기획이고 페이지수로 따지면


1565페이지. 컷수로는 3974페이지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아쉬운건 역시 MORE 잡지마저 졸업하면


개인 일이 너무 없어진 것 같네요.


올해 부타이도 끝났고..


앞으로 시노다 마리코의 활동은 어떻게 될 지..


MORE(모어)는 잡지 non-no(논노)의 상위버전이라 할 수 있죠.


참고로 AKB48를 졸업한 코지마 하루나는 잡지 sweet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