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야 유스케 서바이벌 웨딩 출연! (하루)

 

 

 

현재 나나오와 사토 쇼리, 기무라 요시노가


출연중인 드라마 미스 데빌 인사의 악마・츠바키 마코입니다.


그리고 후속으로 방영되는 2018년 3분기 일드


서바이벌 웨딩(サバイバル・ウェディング)입니다.

감옥의 공주님, 꽃 타오르다 드라마에 출연하고


영화 신주쿠 스완, 바람의 검심, 조커 게임 등에


출연한 배우 이세야 유스케(伊勢谷友介)가


서바이벌 웨딩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소설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여배우 하루가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둘은 처음으로 같이 연기한다고 하는데요.

 

 

 

하루(波瑠) 대단하네요.


저는 하루를 연공에서 처음 봤었는데요.


드라마 GOLD(골드)에 출연했던 것도 기억에 남아요.


아침이 온다 아침드라마의 성공 후에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


ON 이상범죄수사관 토도 히나코,


어머니 딸을 그만둬도 좋습니까?


당신을 그렇게까지는, 무마시킨 겨울,


미해결의 여자 경시청 문서 수사관 등


도대체 일을 쉬지 않고 계속해서 연속드라마에 출연하네요.


스페셜드라마 딸의 결혼도 있었죠.


특히나 가을에는 오즈랜드 웃음의 마법을 가르칩니다


영화개봉도 앞두고 있죠...정말 열일하네요.


(사실, 하루의 개런티가 많이 낮다고 하네요.)

 

 

 

아무튼 드라마 서바이벌 웨딩은


퇴사날에 약혼 파기당하고 결혼활동에 발버둥치는 출판사 사원이


재취업을 허가받고 무리한 과제를 부과하는 독설 잡지 편집장과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최근 이세야 유스케는 골절을 당했었는데 무사히 회복했나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