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하루나 유니클로 와이어리스브라 모델!

 

 

 

1988년생인 코지마 하루나는 AKB48 1기생으로 프로덕션 오기소속 입니다.
카미세븐이기도 하며 2016년 총선거에서는 16위를 차지하고 (냥냥가면)
졸업을 발표. 2017년 4월 AKB48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매번 발매하는 사진집이나 포토북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는데요.
그만큼 코지마 하루나는 패션 쪽으로 활동했습니다.
졸업 후에는 8월 1일부터 오기야하기와 함께 'DMM 바도즈'의
이미지 캐릭터로 활동했었는데요. 냥냥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바로 유니클로 와이어리스브라의 모델이 되었다네요!

 

 

 

일본의 SPA브랜드인 유니클로(ユニクロ)인데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데요. 코지마 하루나가 모델이 됨에 따라
한국 유니클로에서도 냥냥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CM도 벌써 공개가 되었네요.
아래는 CM영상입니다:) 작년에 사사키 노조미가 유니클로 모델이어서
한국방송에도 나왔었는데 이번엔 코지마 하루나도 TV에서 볼 수 있겠네요~
어느새 냥냥 졸업콘서트가 1년이 다되가다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