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타니 미레이 결혼 예정! (미우라 쇼헤이)

 

 

스위트 파워 소속의 쿠로키 메이사는 아카니시 진과 결혼하고


호리키타 마키는 야마모토 코지와 결혼하더니 은퇴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스위트 파워 소속사는 여배우 키리타니 미레이를


전적으로 푸쉬해주었는데요. 전 키리타니 미레이(桐谷美玲)를


아름다운 그대에게(2007년)에서 봤던 기억이 있네요.


오토멘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구요.


세븐틴, 논노 등 여러 잡지에서 모델로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영화 너에게 닿기를, 히로인 실격, 죠시즈 등에 출연하였고


사신군, 스미카 스미레 그리고 2016년에는 게츠쿠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것(好きな人がいること)에 출연하였죠.


당시 같은 소속사인 강지영(JY)이 주제가를 맡았고 드라마는


평균시청률 8.9%를 기록했었는데요.


같이 드라마에 출연했던


미우라 쇼헤이(三浦翔平)와 결혼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히로인 실격의 흥행수입은 무려 24억엔이었습니다.)

 

 

 

사실, 키리타니 미레이와 미우라 쇼헤이의 열애는


예전부터 들렸고 투샷 데이트 사진이 찍히면서


교제가 확실시 되었었죠. 올해 6월 3일 생일로


30세가 되는 미우라 쇼헤이인데


촬영 중인 드라마가 크랭크업하는 6월에


혼인신고서를 제출하며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이미 둘 다 소속사에는 보고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로부터의 정식 보고 기사가 곧 뜨겠네요.


정말 선남선녀네요. 미우라 쇼헤이가 고쿠센3로

데뷔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결혼이라니...


최근에는 정말 활동이 더 활발해졌죠.


키리타니 미레이는 작년 사람은 겉모습이 100% 이후


연속드라마 소식은 없습니다.

 

 

 

이렇게 되면 스위트파워 소속사가

힘들어지겠네요. 강지영한테 푸쉬를 주었지만


인기가 없는데다가 이제 밀어줄 여배우가 없으니...


아무튼 키리타니 미레이와 미우라 쇼헤이


결혼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키리타니 미레이도


은퇴하려나..ㅜㅜ 이제 비슷한 나이의 여배우로는 토다 에리카,


아야세 하루카, 요시타카 유리코, 이시하라 사토미,


아라가키 유이 등이 남았네요...

+ Recent posts